[일상] 만스파 돌파!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Steemit_New_Logo.png
지인의 소개로 올해 2월에 스팀잇을 시작한지 벌써 4개월이 되었습니다.
처음 저같은 뉴비가 바로 시작하기엔 너무 공부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어려웠어요.
그래서 2월~4월은 가입만 해두고 아무 활동도 안하고 그냥 묵혀두었습니다.
'2월부터 바로 시작했더라면 너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어쩔수 없죠.ㅠㅠ
그래도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한달 반동안 열심히 스팀을 사모았습니다.
단순히 스팀을 사모으기만 했다면, 재미도 없고 매일 1일1글 쓰기도 어려워서 포기했을 것 같아요.
그러나 다양한 이벤트가 스팀잇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고 생각합니다.

1. @steem-agora님, @rtytf님의 스파업 보팅행사
2. @successgr.with님, @garamee21님의 보팅행사
3. @banguri님의 야구이벤트
4. @jungjunghoon님, @hodolbak 주사위돌리기 이벤트
5. @maikuraki님의 출석부
6. @jjy님의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7. @naha님의 sct 스테이킹 보팅이벤트
8. ZZAN 문학상 행사

스팀잇에서의 하루하루가 정신없이 즐겁습니다.ㅎㅎ
생각해보니 너무나 많은 오비님들이 제가 여기까지 오는데 도움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스팀을 사모을 생각입니다.
그러다보면 저도 언젠가 오비가 되겠죠?^^

Sort:  

만 스파 축하해요~~~

응원, 그리고 이벤트 감사합니다.
나하님 덕분에 스코판에서 잘 버티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만스파 축하드립니다.
버티면 꿀 같은 열매를 맛 볼날이 올거라 믿어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매일매일 TJCAR 1천개!! 돌려라 주사위!!]이벤트 감사합니다. 화이팅!!

만스파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하다보면 순식간에 만스파가 되더라구요

이벤트 정말 승부욕을 불러일으키죠.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글쵸 ㅎㅎ.특히 선착순 이벤트는
업비트 출금버튼을 누르게 하더라구요

성공하면, 그 성취감이...
으~~~짜릿하죠ㅋ⚡

축하드립니다 ~~ 10만 스파 가즈아~~

오우! 지금의 저에게 10만스파는 꿈같은 숫자네요.
하지만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

응원 감사합니다.^^

ㅊㅋ 드려요~~2만거거

2만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으흐흐
아니신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이번 코인시장 하락이 저에게는 큰 기회네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꼭 고래되세요~~^^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벤트 항상 즐겁게 하고 있어요.^^

你好鸭,dame.coi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贺老师现炒花生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꿈의 만 스파네요. 축하드립니다. 든든한 스팀! 가즈아~!

저도 처음엔 '만스파' 하니까 좀 높아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이벤트 참여하면서 하다보니까 어느새 만스파가 됐네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가즈아~!!

저도 만 스파 인증을 목표로 열심히 원화 채굴해야겠습니다 ㅎㅎ

미래를 위한 투자!!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