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Y ACADEMY : 무료민팅 1000개정도 남았습니다 1트잭에 3개

안녕하세요 :)
@anyway.haru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에어드랍은

KLAY ACADEMY 입니다.

귀여운 고양이 무료 에어드랍입니다!

참가자전원이 다 받을 수 있으니

모두들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게다가 무료 3개 !

링크 : https://www.klayfamily.com/pethouse.html

image.pn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우와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ㅎㅎ

많이 받아가세요 ^^ 해바라기 치킨이 생각나네요 !

하핫 많이 듣습니다 ㅎㅎ

냥이 어떻게 생긴걸까요

image.png
이렇게 생겼습니다!

당장 뽑았습니다 ㅎㅎㅎ

퀄리티가 딱 가스비만큼 보다는 더 한것같ㅇ아서 저도 ㅎㅎㅎ
성투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