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길거리 토스트 편)

in #food7 years ago

IMG_392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은 출근길에 버스에 히터를 틀어주시더군요~

벌써 히터를 틀어야하는 계절이 왔구나 싶었답니다.

하지만 히터는

피부를 너무 건조하게 만들어서

여성들에겐 최대의 적인데

발밑이 따뜻하니 노곤노곤 해지며

버스에서 내리기 싫어지기까지 하더군요~

이래서 미인은 아무나 되는게 아닌가봅니다~ ㅋㅋ

출근시간이 너무 빨라

아침을 거르고 다닌지 꽤 오래 됐는데요.

가끔 아침 생각이 날때면

간단하게 김밥이나 토스트 등이

생각날때가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침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IMG_3934.JPG

재료: 식빵, 양배추, 달걀, 케첩, 마요네즈, 설탕

저는 당근이 똑 떨어져 피망을 넣었어요~

IMG_3930.JPG

하나. 양배추와 당근은 채썰어 준후

IMG_3923.JPG

달걀 하나를 넣고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3932.JPG

둘. 기름을 두르고 노릇하게 부쳐주세요~

IMG_3922.JPG

셋. 버터나 마가린을 이용해 빵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IMG_3924.JPG

넷. 식빵에 마요네즈를 얇게 발라 준 후

IMG_3929.JPG

부쳐놓은 달걀을 올리고

IMG_3931.JPG

설탕을 뿌린후

IMG_3933.JPG

케찹을 뿌리고

IMG_3921.JPG

마요네즈를 뿌리고 식빵 한장을 덮어주면 완성!!!

양배추를 조금 많이 넣어주시면

식감이 아삭하고

더 좋답니다.

바쁜 아침 후다닥 만들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IMG_3926.JPG

이렇게

IMG_3928.JPG

조렇게

세팅 해봤지만

진짜는

이렇게 호일에 싸서

IMG_3920.JPG

먹는게 최고죠!!~ 앙~~~

오늘은 이렇게 간단한 아침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내일 또 만나요!!~

IMG_0378.PNG

화요일엔 @rt4u님의 작품이죠!~ @rt4u님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우~~ 왜 우리동네 길거리에는 길거리토스트가 없는지 급 원망스러워지네요 ㅠㅠ

로사님 사진 보니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픈데... 집에 양배추도 없고 달걀도 떨어졌고 ㅠㅠ
마트나 다녀와야겠어요 흑~

요즘엔 진짜 길거리 토스트 만나기 힘들지요!~
가끔은 그릴울 때가 있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

길거리 토스트가 이렇게 깔끔해도 되는 겁미까. 레시피 실습 정주행 한번 해보고 아내에게 이쁨받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는 1인.

ㅎㅎㅎ 시호님 칭찬을 받다니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아내분께 사랑 받아 마땅하신 사랑꾼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오래전에 이른 아침 출근길 길거리 판매대에서 호일에 싸 먹던 토스트가 생각나네요.
따끈따끈한 토스트에 오뎅국물 한컵... 힘든 회사생활의 낙이었는데 말이죠
지금 회사는 근처에 토스트를 파는 곳이 없군요.ㅜㅜ

요즘은 토스트 파는곳이 많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베이커리나 카페에서 토스트 대신 샌드위치를 판매를 하니
어쩜 길거리 토스트도 우리의 추억속으로 남겨야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가끔 든답니다 ^^
또 스팀잇이 말썽이네요!~ 맛난 점심 드시고 오후 시간도 화이팅 하셔용 ^^

아침을 걸렀는데.... 토스트가 땡기는 아침입니다 ㅎㅎㅎ

아이작토스트~

ㅋㅋㅋ 잘어울리네요 ㅋㅋㅋ

ㅎㅎㅎㅎ 그걸 노렸지요~~~

아주 맛나보이는 토스트네요.. 아침마다 이런걸 파는곳이 있으면 하는생각이 듭니다 👍👍👍

요즘 토스트 판매하는곳이 없어서 저도 가끔 그립더라구요~ ^^
맛난 점심 드셨지요~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셔용 ^^

우리 아들 어릴때 일부러 토스트 만들어서
집 근처 공원으로 가서 먹었답니다.
아들에게는 엄마랑 소풍가자고 하고
지금도 그 얘기를 하면서 행복했다고 하네요.
별 거 아닌데
로사리아님 덕분에 오늘도 행복담기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하고 소소한 추억이 있으시네요!~
제 덕분이라고 해주시니 저까지 따뜻하고 행복했답니다. ^^
감사합니다~ @jjy님~~

출근길 토스트 정말 좋았는데요 ㅎㅎㅎ 제가 하면 왠지 그 맛이 안 나올것 같아서 한번도 시도 해보지 않았는데... 양배추 얼른 가서 하나 사와야 겠습니다. ^^
먹고 싶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로사리아님~~

ㅎㅎㅎ 비결은 설탕 듬뿍 케찹 듬뿍 마요네즈 듬뿍 넣으시면 길거리 토스트랑 똑같은 맛이 난답니다. ^^
우리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해피서클님~~ ^^

앙~~~ㅋㅋㅋㅋㅋ
귀여우신 로사리아님ㅋㅋㅋ

ㅋㅋㅋ 귀여우신 키키님!!~ ㅋㅋㅋ

길거리를 뛰어넘는 맛과 냄새가 후두골을 치는데요? 음...지금 마녀스프다이어트중인 저로서는 밀가루만 봐도 침이 꼴까닥....

마녀스프다이어트라니 뭔가 효가가 엄청나게 좋을것 같습니다. ^^

로사리아님도 다욧이 필요한가요? 이건 디톡스도 겸한거라고 해서 좋아요.

그렇게 심히 굶주릴 필요도 없고요.^^ 다만 술은 이 기간에 못 마시니 상언니는 안되겠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