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으로 소고기단결!! 전장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어제 맛있게 먹고온 따끈따끈한 소고기집 리뷰! 시작합니다!!

저는 중학교때부터 친하게 지내온 여사친1, 남사친1이 있습니다. 셋이서 같은 고등학교를 가고 사회 생활하면서도 계속 주기적으로 만나며 힘든일 좋은일을 지금까지도 함께 나누고 있어요! 제가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살적엔 저 대신 어버이날에 저희 부모님을 찾아가서 카네이션을 대신 달아줬을 정도로 착하고 좋은 친구들이지요ㅎㅎ

지금은 각자 결혼해서 부부동반으로 만나고 있는데 신기하게도 6명이서도 케미가 잘 맞아서 자주 만나고 있습니다..ㅋㅋ 6명 다 먹는걸 좋아해서 올초부터 일정 금액을 매달 모아 분기별로 비싸고 먹기 힘든데 맛있는거!!를 먹으러 가고 있어요.

의도한건 아닌데, 첫번째도 두번째도 모두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닼ㅋㅋㅋㅋ 역시 소고기 = 비싸고 먹기 힘든데 맛있는거!!


어제 방문한 전장군 ( 파전에 막걸리 팔것 같은 네이밍인데 소고기전문점입니다...ㅋㅋ)은 부천 / 인천 지역에만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점마다 주력으로 팔고 있는 고기(갈비 / 스테이크 등)가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sXURk.jpg

저희는 부천 중동점을 방문하였는데요. 위치가 가깝기고 하고 스테이크가 주력이라 하여 고고 해 보았습니다. 밑반찬이 아주아주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특이하게 밑반찬으로 소간하고 천엽이 나옵니다. 혹시 싫어하시는 분들은 충격받으실 수 있을거 같아 미리 말씀드립니댜...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t1LyO.jpg

우선 채끝 스테이크로 시이작! 두툼한 고기가 터억 하니 옵니다. 동네사람들!!! 영롱한 마블링 보고 가세여!!!!
같이 나온 버섯은 왠지 까망베르 치즈같은 비쥬얼입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sZQd4.jpg

고기는 구워질대 가장 아름답습니댜...
보통 직원분 (전문가)이 구워 주시니 섣불리 뒤집지 마시고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신기하게도 내가 구우면 맛이엄서......

고기에 따로 양념은 되어 있지 않고 묽은 스테이크용 소스 / 혹은 세가지 종류의 소금이 1인 별로 나옵니다. 양배추 절임도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sUlcS.jpg

소고기는 빨리 호다닥 먹어야 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구워지면 깍둑모양으로 잘라주시는데 겉만 익으면 바로 입속으로 직행해야 합니다!! 그래야 입안에서 육즙이 퐝퐝 터지는 신세계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날 이 스테키가 진짜 맛있어서 다먹고 후식냉면 먹을때 (먹느라 사진 못찍음ㅠㅜ) 또 스테이크를 추가하여 같이 먹었습니닼ㅋㅋㅋㅋ 넘나 JMTGR!!!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sWgym.jpg

스테이크가 아무리 맛있다 그래도 한종류만 먹을 순 없자나여....?? 해서 갈빗살도 시킵니다..하아...이게 뭐람..


KakaoTalk_Moim_4yb7KfFIevOSNezHacpUrSqHZsS8Om.jpg

갈빗살은 한쪽을 익힌후 바로 뒤집어서 빨간색이 없어질때!!! 그때!!! 빨리 입으로 넣어야 맛있습니다!!! 너무 익히면 육포처럼 되더라구요ㅠㅜㅜㅠㅠ

소고기가 원래 계속 먹다보면 뭔가 물리는데, 여긴 입에 넣으면 새로운 맛이었어욬ㅋㅋㅋ 진짜 거짓말 안하고 다들 입에 넣을때 마다 우와우와- 하면서 먹었네요ㅎㅎ

저녁이 되니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저희 테이블빼고 다 가족인것 같았습니다..ㅎㅎ 다음엔 더 맛있는걸 먹기로 약속하며...! 이상 맛있는 소고기 맛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맛집정보

전장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길주로 191


우정으로 소고기단결!! 전장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나도 고기 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ㅠㅠㅜㅜㅠㅠㅜㅜ울디마 오이횽 ㅜㅠㅠㅜㅠ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mrahel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와 진짜 좋은 친구들 두셧네요
어버이날 찾아가서 카네이션 달아드리는 친구라니
레첼님이 부러워 집니다
물론 고기 먹은 것두요

친구들도 소고기도 굳굳입니다:)

크으~~~
소고기는 사랑이죠!!
좋은 친구들과 함께 먹음 더 맛있겠어요

같이 먹는 소고기 최고최고!!입니당

소고기묵고 기운내!

아자아자 화이팅팅!!

danbai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1 후기

...VBnx7uoio7Gbg1xMsMWortrrgoMmtfbgoR/image.png
방송종료로 아직 방송못하신 imrahelk




  • 직접 섭외
<div...

전 친구들이랑 모임하면 예쁜곳을 주로 가는데
다음엔 소고기를 구워먹으며 우정을 다져야겠습니다 ^-^

소고기도 분위기가 좋답니다^^추천드려요ㅎㅎ

글이 길어도 너~~~무 길어...ㅋㅋㅋ
중동 현대 건너건너편이군 ㅋㅋㅋㅋ

어차피 남의글 관심도 없으면서....ㅋㅋㅋㅋㅋㅋ

관심 잇거든!!! 다 읽고 안읽은척 하는게 얼마나 힘든줄 알아??ㅋㅋㅋㅋㅋㅋ

앞면 15초 뒷면 10초 호로록!^^
나머지는 배에서 익히는 것이 소고기죠!^^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배에서 익히다니...역시 배운친구일세!!

형아는 천재^^

jisoooh0202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8]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Art work 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40.37
ETH 3000.36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