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노래하는 뉴위즈!! 🎤🎵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요즘 코노 콘테스트가 핫 하지??!!
그래서 나도 참가해 봄!! ㅎㅎ

주최자 형들의 달콤한 속삭임에 넘어가서
사실은 상금에 눈이 멀어
참가해 봤어ㅎㅎㅎ

근데 다들 알겠지만,
부끄러움은 형들의 몫이야 ㅋㅋㅋㅋ
정말 형들의 몫이야ㅎㅎ
난 미리 말했어 ㅎㅎㅎ


※ 노래 듣기 전 유의사항 ※

귀 씻을 물 준비 및
이비인후과 예약 후 감상 요망



1번 참가작 - '좐봑'의 뷧속에숴




2번 참가작 - '버스커x2' 꽃송이가


P . S

뉴위즈를 부끄러워 하지 말자.
뉴위즈 팔로우를 끊지 말자.
제발.


그림1111.png

주최자형들 나 약속 지켰어 ㅋㅋㅋ
그리고 뽀돌형은 가산점 미리 고마워 ㅋㅋ

민망하니까 그럼 이만! ㅎㅎㅎ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Sort:  

안녕하세요. @newiz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1. 빗속에서
    생각보다 여린 음성을 가지셨군요. 라고 쓰는 순간 갑자기 김흥국으로 빙의 하시는 모습 보고 반전 점수 플러스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예의바르게 인사까지 하시고(귀척은 덤) 이 곡에서는 별로 뼈 때릴 부분이 없어서 짜증..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1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꽃송이가
    꼬실 생각에 목소리가 많이 느끼해지셨네요. 나코다는 싱어송라이터를 뽑는 곳이 아닙니다. 편곡하지 마시고 제대로 불러주세요. 휘파람은 점수 없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6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4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김흥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 꽃송이가도 김흥국으로 빙의해서 불렀어야 했는데 아쉽군요 ㅎㅎㅎ

제가 아직 한글을 다 깨우치지 못하여
부득이하게 편곡을 가사를 많이 틀렸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휘파람소리까지 듣다니 심사위원 답네요ㅋㅋㅋㅋ

김흥국 창법 더 연습하고 또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존세에 제대로 뼈때리네 ㅋㅋㅋㅋㅋㅋ

웅웅 짤해쪙
심사위원 고정해라 ㅋㅋㅋ

다음은 랩이라 난 쉴게 출동해라 2차 심사위원 @epitt925

안녕하세요. @newiz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1. 존박 - 빗속에서
    가수와 제목을 왜 저렇게 써놓으셨나 했더니 노래를 들어보니 알것같네요^^ ‘우’의 발음군들을 ‘워’에 가깝게 내시면서 가수 김정민에 빙의한듯한 창법과 목소리 톤, 그리고 화면에 아이유가 나와서 그런가 마치 아이유와 듀엣하시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2. 버스커버스커 - 꽃송이가
    아니 도대체 몇개의 자아를 가지고 계신것 이지시요..? 앞전곡과는 다른 분위기로 몸속 깊은곳에서 장범준을 끌어오셨지만 꽃이 피진 못했네요. 하모니카 솔로을 직접 인증하셨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 점수는요?? 90.09점 드립니다.
빙의 점수 0.09점 가산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 이(가) 나왔습니다.
[나눔] 바느질 구분선 받아가세요:) from @imrahelk

오예 3!!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가 ㅎㅎㅎ 이 삼삼한 오이형아 ㅎㅎㅎ

3...............
큽.......ㅋㄱ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원사마님이랑 면담신청 합니다 ㅠㅠㅠ ㅎㅎㅎ

첫번째 노래가 아이유빨 좀 받았네요 ㅋㅋㅋ 다행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꼬실 여자가 없다보니 몸 속의 장범준이 안 나오더군요ㅠㅠㅠ 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하모니카라도 챙겨가는건데... ㅎㅎㅎ

빵점입니다. 왜냐고요? 남자가 불렀으니까요.ㅎ

논리적이다. 합격

신나요형 이런 댓글에 보팅하지마ㅎㅎㅎ 보팅파워 아까워ㅋㅋㅋㅋ

미파형 빵으로 때리고 싶다ㅎㅎㅎ

안녕하세요 뉴위즈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존박 -빗속에서

요즘 비가 내리는데 선곡이 너무 좋으시군요
이비인후과를 예약하라뇨 ㅋㅋㅋㅋ
거짓말이 너무 심하신거 아뉩니까!!!
성대를 긁는 허스키한 보이스가 너무 감미롭네요 !!

제점수는요 100점

#2. 버스커 꽃송이가

장범준 보다 더 잘부르는것같군요 ㅎㅎㅎ
앞의 노래가 더 잘 부르신거 같습니다.
여러개의 목소리를 가지고 계시니 부럽네염!!

점수는 90점

주사위 100점 나와라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5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과선물기록 10월 29 2018 from @bbooaae

어이쿠 100점이나 주시다니 ㅎㅎㅎ
가산점을 주시겠다는 약속을 정말 철저히 지켜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뽀돌님의 의리와 약속이행 정신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ㅎㅎ
(뽀돌형 형은 나랑 평생가자 ㅠㅠㅠㅎㅎㅎ)

@newiz@bbooaae !! 이 악마들!! 아...죄송...방금 퇴마하고 왔더니 헷갈..

흠흠.

두 사람은 평생 사랑하시기로 서약하시겠습니끄앙?! ㅋㅋ

앜...이게 혼코노 인가요

1 인더레이닝

귓가에 속삭이는듯한 노래소리에 정신이 혼미해지다가 갑자기 긁어줘서 넘나좋은것

그리고 마치 빗속에 있는듯한 촉촉한 보이스가 일품. 촉촉 춉춉 쵸크 슬램

속삭여서 44점인데 긁어서 백쩜 머시쪔

2 화투

빵야빵야 하모니카 쏠로

백점급인데 .. 쏠로? 쏠로분들 기만해서 50점

비공식심사워원인 제 평가는요

ㅂ ㅓ ㅇ ㅣ ㅇ ㄴ ㅂ ㅏ ..
... ㅁ... ㄴ ..ㅡ .ㅠ . ㄹ
.................ㄴ

아 일단 저장각

미친 ㅋㅋㅋ 저장하고 온다

굿 좋은 자료는 저장해 줘야지
히히 히키키기키끼끼키키끄그ㅡ끄크크ㅡㅋ

나 이거 보팅해도 돼? ㅋㅋㅋㅋㅋ








))
((
))
((
ㅅㄴㅇㅇ
ㅅㄴㅇㅇ

원래 좋은 정보는 나눠야 하는법

숭늉이양
숭늉얌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좋은 것 같으면서 기분이 이상해지는 심사평이군요 ㅎㅎㅎ
빵야빵야 하모니카로 빵야빵야 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어차피 범인은 뉴발이니까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춉춉춉춉 쵸크슬램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newi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You got more than 2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부끄럽다 부끄럽다

ㅎㅎㅎ 저리가 저리가 ㅎㅎ 나도 지금 부끄러우니까 ㅎㅎㅎ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보클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담백한 창법이 인상깊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깔끔하고 담백한 감상평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형아 노래 왜 울렁거리는거야??? 형아가 일부러 그렇게 편집한거야??

근데 형아 노래 잘하는데????
첫번재 노래가 더 좋당 ㅋㅋ

노래가 울렁거리는게 뭐야?? ㅋㅋㅋㅋ
녹음이 잘 안 됐나?? ㅋㅋㅋ

근데 형아 노래 잘하는데????

-> 아 찌찌형 귀마개 꼽고 들었나보구나 ㅎㅎㅎ 잘했엉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