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노래하는 뉴위즈!!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앜...이게 혼코노 인가요

1 인더레이닝

귓가에 속삭이는듯한 노래소리에 정신이 혼미해지다가 갑자기 긁어줘서 넘나좋은것

그리고 마치 빗속에 있는듯한 촉촉한 보이스가 일품. 촉촉 춉춉 쵸크 슬램

속삭여서 44점인데 긁어서 백쩜 머시쪔

2 화투

빵야빵야 하모니카 쏠로

백점급인데 .. 쏠로? 쏠로분들 기만해서 50점

비공식심사워원인 제 평가는요

ㅂ ㅓ ㅇ ㅣ ㅇ ㄴ ㅂ ㅏ ..
... ㅁ... ㄴ ..ㅡ .ㅠ . ㄹ
.................ㄴ

아 일단 저장각

Sort:  

미친 ㅋㅋㅋ 저장하고 온다

굿 좋은 자료는 저장해 줘야지
히히 히키키기키끼끼키키끄그ㅡ끄크크ㅡㅋ

나 이거 보팅해도 돼? ㅋㅋㅋㅋㅋ








))
((
))
((
ㅅㄴㅇㅇ
ㅅㄴㅇㅇ

원래 좋은 정보는 나눠야 하는법

숭늉이양
숭늉얌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좋은 것 같으면서 기분이 이상해지는 심사평이군요 ㅎㅎㅎ
빵야빵야 하모니카로 빵야빵야 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어차피 범인은 뉴발이니까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춉춉춉춉 쵸크슬램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