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ive] 스팀잇의 기부문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점점 오지라퍼가 되어가는 찌찌입니다.ㅋㅋㅋ

아프면서 반 강제로 스팀잇을 좀 쉬었더니 귀차니즘 등등으로 게으른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꾸준함 포스팅해야 하는데....ㅜㅜ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
오늘은 스팀잇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부분하나를 살려보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뭐 저보다 영향력 크신 분들이 해도 안되는걸 제가 한다고 될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꾸자꾸 언급이 되면 살아나지 않을까 싶어서...ㅎㅎㅎ

뭔가하면 @bbooaae 뽀돌님이 제안하신 #kr-give 기부태그입니다.
기부태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봐주시고...

[#kr-give 물품후원으로 보육원아이들을 지원하는 써드파티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현재 @ukk 님, @bramd 님을 중심으로 우간다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고 얼마전 지젤님을 통해 많은 우간다 학생들의 교육비 지원도 있었습니다.
뽀돌님의 기부태그가 시작은 보육원 아이들 지원이지만 후에는 우간다 프로젝트처럼 더 많은 지역 많은 나라에 기부할 수 있는, 또 더 나아가 각종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지역에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전에 @joyvancouver 님과 함께 라오스 댐붕괴로 인한 이재민을 위해 기부를 한적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들에서 확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기 힘든 두줄 포스팅 흑역사가....ㅋㅋㅋ

[DONATION] 라오스 댐 붕괴의 이재민을 위한 / FOR WHOM AFFECTED BY DAM COLLAPSE IN LAOS (kr/en)
[DONATION] FOR LAOS, IF YOU AGREE PLEASE RESTEEM!!! 동의 하시나요?
누군가의 갈증을 풀 기부가 됐으면 합니다.

뽀돌님의 기부 태그가 시발점이 되어 스팀잇 내에 기부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써놓고 보니 먼 말하는 지 모르겠네요...;;;
저는 진지한 글 쓰기는 안맞나 봅니다.
그냥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고요. ㅋㅋㅋ

p.s: @ukk 님, @imrahelk 님, @kimegggg 님의 #kr-used 와의 조인도 괜찮을 것 같은데 힘드려나요? 그냥 아이디어 제안...ㅎㅎㅎ 조인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태그도 넣었습니다. ㅎㅎ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runchCup - The World's Greatest Portable Cereal Cup

CrunchCup The World's Greatest Portable Cereal Cup S...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감사합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프면서 반 강제로 스팀잇을 좀 쉬었더니 귀차니즘 등..

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을때 형아 알씨 부족현상은 짤 때문인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파업해써..
알씨 백퍼야...
img_1.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 형아!!!!
짤 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을 위한 파워 업? 우왕ㅋ

나 스파업해써..
알씨 백퍼야...
img_1.gif

그래서 똑같은 거 두개씩이나~멋져 ㅎ

으엥 안올라간거같아서 다시 눌럿는데 ㅠㅠ 이러케 되다닝 ㅠㅠ
485381693.gif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보클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저 말고 저 위에 계신분들...ㅎㅎㅎ

기부 좋지요~~~
근데 좀 쏠림의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조금이나마 길마님께 기부했었는데 요즘 길마님이 바쁘신가 봅니다 ㅠㅠ

좋은데 참 좋은일은 왜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그 기부라는게 ㅎㅎ 참 말처럼 안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도네를 하고 있지만 다른분들에게 도네를 전도하는게 참 힘들어요 ㅎㅎ

마음에서 우러나와 하는 것 아니면 쉽지 않죠ㅜㅜ
그래서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이 좋다고 생각되는게 보팅과 리스팀 최근에는 디클릭까지 하면 충분히 좋은 일에 쓰일만큼의 금액은 모일거란 생각에...ㅎㅎ

자꾸 일벌리지마 ㅋㅋㅋ 하지만 도전 보기좋음!! 빠샤!!

ㅋㅋㅋ 안되는거 왜 자꾸 할라하는지 모르겠어 나도 ㅋㅋㅋㅋ
그래도 보기좋다고 해주니 좋네 형아!!!ㅋㅋ

저는 우선 주변에 있는 분들께 잘 하려구요.ㅎㅎ
dclick!
c.png

ㅎㅎㅎ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