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ATION] 라오스 댐 붕괴의 이재민을 위한 / FOR WHOM AFFECTED BY DAM COLLAPSE IN LAOS (kr/en)

in #donat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llo, all Steemians!!!

이 포스팅은 어제 제가 기부금으로 받은 금액을 잘 전달했다는 증명을 @joyvancouver 님 (이하 편의상 조이님으로..^^) 께 하기 위한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한국분들은 영문은 읽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제 영어는 영어가 아님으로 ㅋㅋㅋ

Please note that this posting is to prove that I safely sent the donation which @joyvancouver (I will refer to him as Joy for convenience..:)) sent me yesterday. And please understand that my English is so wrong in grammar. lol


우선 잘 보냈다는 것을 확인 시켜드리기 위해 몇가지 사진부터 첨부하겠습니다.
First, I will attach some pictures to prove that I transferred Joy's donation.


donation.png

어제 태국시간 오후 12시경에 조이님께서 보내주신 스팀달러입니다.
Joy sent me some SBD yesterday around 12pm in Thailand time.














어제 태국시간 오후 12시경의 스팀달러 환율 입니다. 어떤 것으로 확인 하는게 정확한지 몰라서 구글링해서 찾아본 결과 입니다. 왼쪽아래 사진은 오후 5시 경이네요. 제가 스팀달러 입금 확인을 그시간에 해서..
SBD to USD exchange rate at 12pm yesterday. I don't know why all the platform has different timeline. I checked received sbd from Joy around 5pm, so I checked the price as 5 hour before. Bottom-left pic is at 5pm in Thai.














계산 결과 입니다. 태국돈 약 440 밧트 정도네요.
The result of calculation, about 440 Thai Baht.







왼쪽에 태국 정부에서 기부금 받는 은행 정보입니다. 조이님 기부금 440밧트에 60밧트(2달러 조금 안되겠네요.) 더해서 500 밧트, 그리고 제 개인 기부금 500밧트 더해서 1000 밧트 기부 완료 했습니다. 조이님의 선한 영향력에 다시한번 감사 인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The left pic is the bank account information that Thai government receive donation. Adding 60 Baht(about 2 dollars) to Joy's donation, and my personal donation 500 Baht, so complete donation for total 1000 Baht. I appreciate and respect Joy about his good influence to the world.


@himapan 님의 라오스 관련 뉴스/News about Laos from himapan (kr)
조이님의 긴급제안/Joy's urgent proposal (kr)
조이님의 긴급제안에 제 의견을 담은 제안/My proposal with my opinion inspired by Joy's proposal (kr/en)
조이님의 송금 및 기부문화 가능성/Joy's transfer and possibility of donation culture in steemit (kr)
조이님의 기부플랫폼에 관한 의견/Joy's opinion for steemit (kr)

개인적으로 제가 사는 지역의 산족들이 다니는 학교에 제가 다니는 교회의 몇몇 사람들과 함께 재능기부 형식으로 매주마다 한번씩 다녀옵니다. 그러다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만나게 되었고 그러다가 히마판님과 조이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여러 스티미언님들 또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시는 분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몇몇분은 봉사 포스팅에 모이는 스팀달러는 모두 봉사하는데 쓰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고 글만 읽었던 분들이라 어떤 분들인지 기억 못하는 점 죄송하고 혹시 알고 계신 분들 있으면 팔로우 할 수 있도록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봉사 기부하는 모습들을 보며 스팀잇 나아가서는 가상화폐를 베이스로 한 플랫폼에서 하나의 기부문화가 생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저는 아직 스팀잇의 생태계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서 주도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관계로 조이님의 글들과 이 글이 하나의 계기가 되어서 기부 문화가 형성되어 스팀잇이 스팀잇 내에서만 활동 하는 것이 아니라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 미치길 바라며 글 마무리 합니다.
I, personally, go to donate my talent to the school where hill tribe students attend with some of my church members. While I was serving there, I heard about Steemit. While I started communicate in this platform, I met @himapan and @joyvancouver. I know a lot of steemians are doing good things for worlds. Some of them are doing volunteer work with income from steemit. (I could not remember who they were. It was way beginning of steemit for me. If anyone knows people who volunteer, please comment below, so I can follow them too.) I was thinking that the donation culture can be arise from steemit platform or further cryptocurrency.
Even I want to lead this kind of movement, I cannot because I do not understand the steemit platform yet. I just want Joy's articles and mine lead some people gather and perform good influence not only for steemit itself but for the whole world.



Jp.jpg

Sort:  

@joyvancouver 님께서 작성하신 제안글을 미쳐 확인하지 못해 참여하지 못했네요.
조이님과 @jisoooh0202 수고하셨습니다.
지수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저도 이렇게 스팀잇 세상을 통해서 봉사활동 하시는 분들을 뵌 분들이 계신데.. 하나의 문화로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향후 커뮤니티 기능을 만든다고 하는데, 커뮤니티를 이용하거나, 관련 태그를 하나 만들거나...

관심 그리고 응원 감사합니다. :)
저는 적임자가 아니라 생각되어서 누군가가 시작해 주길 바랄 뿐이네요.

아....아직도 이런 천사스티미언이 있었군요
엔젤님
응원합니다

헉스...
호출하신거 아니죵...ㅋㅋ

휘리릭~~~~~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제길슨

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제이슨이돳~!
프레디도 불러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두분 매번 포스팅이랑 댓글 볼때마다 참 유쾌하신 분들이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나도 끼고 싶은데....ㅋㅋ

ㅋㅋㅋㅋㅋ 엔젤님은 여기 계시네요 ㅎㅎㅎㅎ

앗~!
아니무니이당...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헐... 천사라니요.. 엔젤이라니요.. 가당치도 않은 그런 말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정말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bramd 님께서 하시는 우간다 프로젝트 처럼 필요한 곳에는 그 작은 금액이 정말 크게 쓰일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기부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이거
....
ㅠ.ㅠ 기부를...
허읔ㅋㅋㅋ
ㅋㅋㅋㅋ
잠시만
시간을 주세요
마음을 곱게 다져서
착해지면 기부하러 올게요

뉴비인 저한테 기부하러 오신다는 말씀이시죠??
감사히 받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ㅋㅋ아직

아직ㅋㅋ

마음의 준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준비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돌하시네여

때리고싶을지경^^)✊

우왓~!

좋은 일
멋진 일

세상은 살맛 납니당~!

수고 많으셨어용~!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수고는요~
수고는 두줄 포스팅하느라 수고하긴 했지만ㅋㅋㅋㅋ 이거 은근 시간 많이 걸립니다. ㅋㅋㅋ
저야말로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조그마한 변화와 실천이
세상을 더욱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듭니당~ ^^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좋은일 하시네요
힘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맞기부까지 해주시고. 최곱니다. @jisoooh0202 님 덕분에 기부가 이뤄질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저야 말로 조이님 덕분에 함께 기부할수 있어서 더 감사합니다.
나누면 기쁨이 두배가 된다는 말이 사실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93.40
ETH 3659.7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