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ary Gold] 부르르르르르............ 쨍~!!!!!! 드뎌 손에 넣었네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png

요즘 매일 10팩 씩 카드 까기를 하고 있는데요,,,

스달 스팀이 좀 모자랄땐 5팩, 8팩 씩도 까구요,,,

좀 여유 있는 날에는 20팩 이상 씩도 까구요,,,

암튼 매일 매일 까다가 결국 오늘...ㅠㅠ

부르르르르르............ 쨍~!!!!!

ㅋㅋㅋㅋㅋㅋㅋㅋ

1.jpg

3.jpg

카드를 뒤집는데 부르르르르 하고 떨리길래,,,

맨날 버릇 처럼 고개를 숙이고,,, 귀만 쫑긋.

쨍소리!!! 나라 나라!!! 제발 나라!!!

가즈앙!!!

쯔애애앵!!!

ㅋㅋㅋㅋㅋ

소리 났다!!!ㅋㅋㅋㅋ 만쉐!

4.jpg

음,,,,

오늘 부터 내 여친으로 임명하겠다,,, 초록색 피부의 여인님이여...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소스 :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

Sort:  

완존 부럽....골레~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매일 카드 뽑기하면서 확률상 최소 내년 1월쯤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기쁩니다!!ㅋㅋ^^

오늘 부터 내 여친으로 임명하겠다,,, 초록색 피부의 여인님이여...ㅋ

여친 등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
쑥스럽군염....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여친은 멀쩡한 애로 만나

애로??? 저 애로 좋아해여형~

헐.. 대박입니다~~ 엄청 축하드립니다~
부럽부럽.. ^^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거 많이 뽑으세요.

감사합니다!!ㅋㅋ

경사엔 백프로보팅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솨합니다! 백보팅 만쉐!!!ㅋㅋㅋㅋ

와우...... 빛.... 그 자체군요 +_+ 축하드립니다!
저도 제발 쯔애애앵!!

저게 뽑을때 빛이 바로 안나고 한박자 쉬고 빛이 팍하고 뜨거든요,,, 그때 좀 기분이 좋죠ㅎㅎ

와우~!!!
축하드립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_ _)

백년해로 하세요

아뇨 팔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ㅋㅋㅋㅋㅋ

팔려다가 스몬 운영자가 잘 들고 있으면 후회안하게 해준다고 말했다던데... 그 말듣고 좀 킵 해보려구요ㅋㅋㅋ 귀가 얇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축하드려요~

감솨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