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벌써 2018년 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
10월의 마지막날이면 어떤 노래가 떠오르세요~?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를 남긴채
우리는 헤어졌지요
그 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실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심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이 노래가 떠오르면 아재?? ㅋㅋㅋㅋㅋ


@imrahelk님의 구분선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저하늘이 기분 좋아
휴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전화
오늘은 어디서 무얼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만난 세상 더는 소원없어
바램은 죄가 될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지난 밤 꿈처럼
사라질까 기도해
매일너를 보고
너의 손을잡고
내곁에있는 너를 확인해
창밖에 앉은 바람 한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만난 세상 더는 소원없어
바램은 죄가 될테니까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너라는걸
네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거야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이 노래는 웬지 목에 힘주어 성악 부르듯 불러야 할거 같쥬
아무튼 두곡 모두 10월에 딱 어울리는 노래같아요
특히 10월의 어느 멋진날에는 매일매일 흥얼거리게 되는거 같아요
오늘이 마지막이다;;;;;;;;;
11월엔 무슨 노래를 흥얼거려질지 ㅎㅎㅎ

10월의 마지막날이자
할로윈데이라 그런가
곰탱이도 호박모자를 썼네요 ㅎㅎㅎ

20181030_231848.gif

제가 좋아하는 네오는 어딜가려는지 화장삼매경~

20181030_231859.gif

오늘 쫌 이쁘쥬? 컨셉 ㅎㅎㅎ
홍대갔다가 홍대라인샵에서 찍어봤어요~

20181030_231906.gif

부내나게
샤인머스캇도 좀 먹어봤는데
얘는 왜 같은 가지인데
한쪽은 달고 한쪽은 맹맛이더라구요
아쉽..다시 사먹기엔 너무 비싸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3_223745.jpg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남북정상회담 기념 우표도 잘 배달이 되었네요~
요즘 우표사는 재미가 들렸거든요~

20181030_225058.jpg

요즘 스떡스떡에 빠져서 ㅎㅎ
떡을 잘못사서 떡이 너무 가늘어서 꼬치에 낄수가 없어서
그냥 막 섞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요~
스떡스떡은 스팸떡스팸떡 인거 아시쥬?? ㅎㅎㅎ

20181028_123544.jpg

10월의 마지막날에
뜬금 수다좀 떨어봤네요 ㅎㅎ
날씨는 갈수록 추워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
이불쓰고 눕는게 일이예요~
이럴수록 밖으로 돌아야 하는데
아무 의욕도 없어용~

11월엔 좀 더 활기차게 지내보려고 하는데
자신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뜨뜻한 담요도 하나 사야겠어요
하나 봐둔게 있는데 제 기준으론 좀 비싸서 망설이는 중이예요
인생 뭐 있냐 싶다가도 계산기는 좀 두들겨야 ㅋㅋㅋㅋ

10월 마지막 잘 마무리 하시고
두달 밖에 안남았지만
11월 멋지게 맞이하도록 해요~

모두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8 2018

안녕 여러분들 @yongsung 입니다. ^^ 그래도 계속 만보 이상은 걷고 있어서 점점 습관...

Sort:  

boddhistats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yle="text-align:left">104 greenlatte/td> 26 <td style="text-a...

그러게요... 벌서 10월의 마지막 날이라니...

그리고 할로윈 데이라니...

굳나잇 되시길 바랍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시간이 그냥 총알같이 흘러가네요~

감사합니다~ 좋은꿈 꾸세요~ㅎ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월의 마지막 날이군요~ 이용의 노래가 생각나는걸로 봐서는 저는 아재군요 ㅎㅎㅎ 시월할달 마무리 잘하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시월의 마지막밤을~ 이렇게 시작하니 생각이 날수밖에 ~

보클 감사합니다~ㅎㅎ

그러게요 벌써 10월에 마지막날...
돌이켜 생각해보믄 올해 뭘했지하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참세월빨라요 ㅠㅠ
요즘 날이 추워서그런지 제 컨디션이 정말 꽝이입니다
라떼님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나날들되세요^^
클릭클릭^^

클릭크릭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올해는 뭘했는지
아..전 스티미언이 되었네요
이거 하나로도 뭔가 해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도 뭔가를 했네요 ㅋㅋㅋ
저두 올해부터 시작했걸랑요 ㅎㅎㅎ
날은 좋은데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날되셔요 라떼님^^

10월의 마지막을 상징하는 노래 어느분이 리뷰 하지 않을까 했는데^^: 하셨네요 ㅎㅎ

첨 알앗어요 스떡 스떡 아무 양념 없이 먹는 거에요?

댓글 디클릭.jpg

네네 제가 아재 느낌으루다가 했네요 ㅎㅎㅎ

스떡스떡은
꼭 떡하나 스팸하나 포크에 끼워서
머스터드나 케첩 찍어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 아재에요???
ㅋㅋㅋㅋㅋ
인정인정
ㅋㅋ 코노를 가셔서 불러주세요~ ㅎㅎㅎㅎ

아재는 무신~
ㅋㅋㅋㅋㅋㅋ

코노한번 가보고 싶기는 하네요 한번도 못가본 1인 ㅋㅋㅋㅋㅋㅋㅋ

브라운도 할로윈에 맞게 ㅎㅎ

스떡스떡 맛있어요? 어떨지 궁금하네요.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곰탱이도 할로윈이네요 ㅎㅎㅎ

스떡스떡은 고짠고짠 이예요
고소하고 짜고 고소하고 짜고
포크에 떡이랑 스팸을 찍고
머스터드랑 케찹 찍어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스떡스떡은 진짜 상상만 해도 맛이 기가 막힐거 같은데요? ㅋㅋ 저도 오늘 10월의 마지막날이라 정리하는 포스팅인 월간 움짤 쓰는 날이에용 ^^

상상 그이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ㅋㅋㅋ

월간 움짤 기대합니다 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94 which ranks you at #139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9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