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10월 28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비가 왔어요
아침에 가려가다가 비가와서 오후에 호수 2바퀴를 돌고 왔어요 너무 춥더라구요
어제도 목이 안좋았는데 다녀오니까
더 안좋아서 골골 대고 있네요.

코노갈라구 1000원들고왔다가 다시집으로

피드랑 댓글은 월욜부터 ~갈게요

코인노래방 컨테스트에 올리신분들 보니까 너무 잘하신분들이
많으셔서 ...ㅠㅠㅠ 괜히한거같은..

9860
Walking

Sort:  

아프지 말긔
그래야 듀엣하긔~

웅웅 내가 남자부르고 형이 여자부르고
ㅋㅋㅋㅋㅋ 그대에게난~~ ㅋㅋㅋ

추워지네요^^;

넹 추웡 영 ㅎㄷㄷㄷ ;; 패딩 입었어여

컨디션 안좋을땐 좀 누워있즈아~!!!!!!

응 어제 엄청 잤어 ㅋㅋㅋㅋㅋ 곰인줄

콘디숀 정상화 가즈아!!!!!!!!!!

풋살때 좀 봐주랏ㅎㅎ

풋살밋업이 밥삯내기로 변질된 이상 더 이상의 접대모드는 없드아!!!!!!!!!!
엘클라시코 모드로 가즈아!!!!!!!!!!!!!!!

엇 그거 없어졌자낭 ㅎㅎㅎㅎ
이번에 맛있는거 사주남? ㅋㅋㄲㅋㅋ

이빨 꽉 깨물고 아랫배 힘주고 오즈아!!!!!!!!!!!!!

얼른 나으시고... 전 ..코노 근처에살 시간 조차 나질 않아 포기!!
같으면 스팀잇을 놀라게 했을텐데...
참습니다^^*

81E2A0D6-7522-4FD9-B527-C0C30D65CCED.jpeg

네 ㅋㅋㅋ 그냥 참으세요

추우니까 옷 따숩게 입고 다녀 형아~~

웅 오늘 패딩입었는데 좀 덥다는 ㅎㅎㅎ

https://steemit.com/kr/@bbooaae/actifit-fitness-tracker-actifit-fitness-tracker

아는게 많은 뽀돌... !!!
고마워 ^^
나두 이거 해보려구...
정보 한참 찾았는데 어떤분이 찾아주셨어 ^^
근데 넘 쉬워...

요런정보 또 공유하고 싶은데

지금 오래되어서인지
리스팀이 안되어서 아쉬워...TT

미미형글 보구 와써 ㅎㅎ 금요일 글 리스팀하면 됨 ㅋㅋ

감기 조심해야 겠다!!
따뜻하게 하고 얼른 푹자~

곰 처럼 잤는데 또 자고 싶다
ㅋㅋㅋㅋㅋ 우리 딜딜이는 기침 이제 안하나 모르겄넹

감기는 다 나았는데 비염때문에 ㅎㅎㅎ
환절기가 빨리 지나가면 좋겠어~!!

몸도 간지럽고 ㅎㅎ 컨디션이 ㅜㅜ
그냥 겨울와랏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8]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 Actifit x promisteem (feat. 노래컨테스트)에...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1.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9860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76%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코인노래방 컨테스트에 올리신분들 보니까 너무 잘하신분들이 많으셔서 ...ㅠㅠㅠ 괜히한거같은..

제가 그심정이예요 ㅋㅋ 그날 뽀돌이 전화만 안했어도 ㅋㅋ

ㅋㅋㅋ 아니 미미형은 목소리가 꾀고리라서 반했다니까~!!
ㅎㅎㅎ 난 그지같애서 망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