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비가 오려나요? 아침부터 잔뜩 흐린 하늘이네요!

뭐! 많이 가물다고 하는데 펑펑 쏟아지면 좋겠네요~ ㅎㅎ

요즘은 이상하게 눈만 뜨면 금요일인것 같은 이 느낌은 뭘까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ㅎㅎ

오늘 하루도 으쌰~으쌰~ 힘내시고, 즐거운 불금 가즈아~~~~~

뻘짓진행4.jpg

  • 3회이상 출현 번호 : 6, 17, 30, 31

  • 2회 출현 번호 : 3, 8, 13, 19, 28, 33, 35, 38, 44

  • 이번주도 출현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855.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fenrir78 @chocolate1st @swsw3073 @woolgom @naha @kyunga @onehand @skymin @thegreatgatsby @jsj1215 @foodfigther @maikuraki @nasuyoung @ukk @kakakk @mimistar @twinpapa @sadmt @floridasnail @victoryces @dalki3768 @emartar20 @i2015park @jack8831 @kstop1 @skyoi @bulsik @himapan @ssonagee @donekim @hanwoo @dudream @illluck @jaytop @freegon @realsunny @feelsogood @gfriend96 @matt788587 @oldstone @neojew @ballantines30 @seunglimdaddy @sonki999 @innovit @venti @sunnyy @yangpankil27 @kiwifi @sweetpapa @eatingplace @mastertri @ldsklee @sesil @tasquai @cheolwoo-kim @kunastory @hyokhyok @futurecurrency @kim0412 @rideg @seo70 @banguri @jhy2246 @hjk96 @ilovemylife @goodhello @marsswim @minyool @bbooaae @nowmacha @jaydih @newbijohn @gumagreat @girina79 @jsquare @banjjakism @autokjk70 @parkname @mistytruth @ravenkim @kgbinternational @bree1042 @trueimagine @cyberrn @asinayo @cine @ksc @ioioioioi @jinuking @jjangjjanggirl @lovelyyeon @junny @lee014278 @koreaminer @bluengel @calist @sklara @ayogom @rbaggo @docudai-jun @greenswell @kibumh @hukyong74

저를 포함 107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 달려 주세욧!!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제목에 낚여서 들어와 본 건 절대 아닙니다 하하하하하하 (피융...ㅠ)

허허~ 다들 왜이러세요? 제목이 어쨌다구!! ㅋㅋㅋㅋ

SSC 당첨!! 청약 부탁드립니다. 오늘 9시 까지 입니다. 1빠로 신청해주셨는데, 아직 청약금을 안 보내시다니..

앗! 포스팅이 올라왔었네요~ ㅎㅎ 밤 9시까지만 보내면 되는거죠?

앗! 저는 이번에 빠졌네요.
1주 방학 맞은 딸아이랑 시간 보내느라 정신없다 보니...
짧은 여행 마치고 돌아와 보니 벌써 한국은 금욜이군요.
이번주 넘 짧아요~.

ㅎㅎ 다음주에 참여하시면 되죠^^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ㅠㅠ 너무 아쉬운 시간들...ㅎ

오늘은 날이 흐리고 바람도 많이 부네요.
19금 달려보아요.ㅎㅎ

어제 과음했더니 오늘 땡땡이칠까 고민하다 결국 출근.....ㅡㅡ
오늘은 19금이니 더 화끈하게 마셔야겠어요^^

술은 술로 풀어야죠!! ㅋㅋㅋㅋ
화끈하게 말고 적당히 달리세요^^

와..................19금......................................낚였다.... 팩트지만 뭔가 낚인기분은...무엇일까여 ㅋㅋ

낚은적 없는데... 이상하네요!! 뭔 생각을 하고 계신겁니꽈? ㅋㅋㅋㅋㅋ

영화 같은 삶을 사시네요 .엣지오브 투모로우 처럼 흐흐..눈뜨면 매번같은 날^

ㅋㅋㅋㅋ 마음만이라도 영화처럼 살아보려구요^^

19금은 어딨나 했는데 ^^;;;;
오늘이 그렇군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19금이죠~ 좋은 하루 되세요^^

로또 터져랏~ 행복한 불금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그러다 속터져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이번 주엔 4등이상 당첨되시길 ㅎ
그 전에 19금 즐기러 가즈아~~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19금 즐기는건 뭐죠? 아이~ 부끄!!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