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4-5시간 운전! 이젠 힘들군요~ㅎ(뻘짓 진행사항)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음성 출장을 다녀오느라 바쁜 하루였네요!

왕복 4-5시간 운전을 하니 이젠 힘들더라구요! ㅋㅋ

나이탓인지...

출장 복귀중 차량화재난 것도 보고...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는 하지만

요즘 차량화재 사고가 많이 일어 나는듯 하네요!!

아침 뉴스롤 보니 나들이 차량으로 많은 곳이 정체더라구요~

지금쯤 도로 위에서 열심히 달리고 계신분들 많으시겠죠?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뻘짓 진행사항

  • 살아남은 번호 : 5, 6, 16, 24, 26, 30, 32, 34, 36, 38, 41

이번주는 살아남은 번호로 5조합,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1115_231443.jpg


참여하신분...

@illluck @soosoo @li-li @sussragetligh @nahardyspgi @spurinizva @tolarrari @no1smile @shin0288 @steemchoose @onehand @chocolate1st @kyunga @seunglimdaddy @stylegold @korea-food @bluengel @seo70 @himapan @floridasnail @bbooaae @mastertri @fenrir78 @dudream @s292153s @ilovemylife @soohyeongk @nalumsiss @glorias @dorian-lee @jaytop @gfriend96 @hjk96 @mimistar @stella12 @eunblue @asinayo @hongsam @tworld @agee00 @marsswim @ceramic-hako @rideg @marskyung @jinuking @jyinvest @hanwoo @twinpapa @jeank @darkhorse81 @sesil @hukyong74 @futurecurrency @sonki999 @uksama @lovelyyeon @khaiyoui @centering @swsw3073 @bree1042 @goodhello @skuld2000 @banguri @venti @hodolbak @starjuno @ksc @feelsogood @zzing @ryh0505 @kstop1 @lucky2 @lostmine27 @koreaminer @ldsklee @sadmt @kim0jh0 @woolgom @mth7890 @girina79 @autokjk70 @eunstar @neojew @sweetpapa @kyju @lee014278 @cheongpyeongyull @songvely @emartar20 @cine @dokebi @gumagreat @minyool @steemitboard @jhy2246 @innovit @nch1234 @dmsqlc0303 @parkname @urobotics @kilu83 @greenswell @haveahappyday @syskwl @hersnz @jiminkang @banjjakism @mistytruth @tailcock @ravenkim @tangle-hoon @rtytf @arcange @junny @kimsungtee @puepue @hyunny @gilma

저를 포함 119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저도 내일은 방콕~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등 되서 스팀 시세 좀 올려주십쇼^^;;

ㅋㅋㅋ 그런날이 오려나 모르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1등 되서 스팀 시세 좀 올려주십쇼^^;;22

이번주엔 1등 가즈아~!!

1등 아니라 5등이라도..ㅋㅋ 정말 한동안 아무것도 당첨이 안되네요!!
운이 다한건지...ㅎㅎ

운전양이 많으시군요 노인님~.
늘 안전운전하시고 휴게소에서 맛있는 것 드시며 휴식도 자주 취하세요.
요즘 같은데 대박 한번 나면 다들 활기가 있을듯 한데
한번 터트려 주세요~~^^

거래 업체들이 좀 먼곳에 있다보니... 출장땐 운전을 많이하네요^^
네 ~ 자주 쉬면서 안전운전!!
저도 정말 한번 터트리고 싶은데... 로또가 제 맘대로 되나요^^

당일로 장거리 운전은 피로하죠....나이탓이 아니라 봅니다 ㅎㅎ
편안히 휴식하는 주말 되시길 바래여#

그쵸? 나이탓 아니라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재밌네요. ㅎㅎ

ㅎㅎ 뭔가 터져주면 더 재밌을텐데... 쉽지가 않군요^^

음 ㅇ_ㅇ 종목 자체가 워낙에...

당일 출장 힘드셨겠어요 ㅠ
주말에는 쉬시면서 즐길 수 있는 시간되세요 ^^

출장은 다 힘들죠! ㅋㅋ
네~ 푹 쉴께요^^ 필소굿님도 편안한 주말 되시길!!

왕복5시간.....ㄷㄷ
전 1시간만 해도 힘들어서 쉬었다가야합니다~ ㅎ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보클

고생 많으셨어용~!

이번주 당첨 가즈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먹고 살려는 힘드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거리는 진짜 피곤한데 트럭운전하는분들 대단한거 같아요^^~
안전운전필수!
이번주말도 즐겁게 로또도 가자^^♡

운전을 업으로 하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 ㅎㅎ
안전운전 필수~ 당연하쥐!!
즐거운 주말 보내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