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쓰레기 많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명절 연휴가 끼어있으니 한주가 금방 가버리내요!

즐거운 불금!! 잘 보내고 계시죠? ㅎㅎ

요즘 뉴스에 버닝썬~이야기가 많이 나오더군요.

제가 가장 관심이 없는 쪽이 연예계쪽이라...또 누가 사고를 쳤나보다!

하고 지나쳤었는데...

디스패치 버닝썬에 관한 기사를 어제 처음 보게 되었네요!

연예인!! 대중의 관심과 사랑으로 많은 부와 인기를 누리는 사람이

어떻게 저런 일을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상상 그 이상이더군요!

세상에 인간 쓰레기가 많다지만... 참!!

사람으로 태어나 쓰레기로 살면 안되겠죠!! 인간답게 사는 세상을 바래봅니다!!

오늘 하루도 으쌰~ 힘내서 달려보자구요^^


뻘짓진행4.jpg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8, 9, 12, 15, 18, 19, 20, 24, 25, 26,27, 28, 29, 30, 32, 35, 36, 37, 40 ,42, 43

  • 이번주도 남은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참여 하시분...

@heterodox @li-li @ukk @hjk96 @chocolate1st @isaaclab @autokjk70 @onehand @kyunga @thegreatgatsby @himapan @mimistar @nasuyoung @eatingplace @foodfigther @mastertri @eternalight @kibumh @kmart @sadmt @ingdirect @floridasnail @newbijohn @victoryces @i2015park @jsj1215 @cheolwoo-kim @dudream @donekim @parkname @cheongpyeongyull @neojew @jaytop @wabangcute @feelsogood @realsunny @hanwoo @dmsqlc0303 @kstop1 @bree1042 @sonki999 @bbooaae @twinpapa @ilovemylife @ballantines30 @uksama @jungjunghoon @gfriend96 @dorian-lee @ravenkim @glory7 @jingdol @seunglimdaddy @venti @luckystrikes @junny @hodolbak @lindaflyhigh @calist @ksc @skuld2000 @fenrir78 @rayheyna @eunstar @girina79 @marsswim @ldsklee @futurecurrency @kimsungmin @asinayo @goodhello @kyju @ioioioioi @kiwifi @rtytf @trueimagine @matt788587 @jhy2246 @bbana @gghite @emartar20 @zzing @hukyong74 @mistytruth @darkhorse81 @rbaggo @gasigogi @cine @lovelyyeon @gumagreat @woolgom @yangpankil27 @kgbinternational

저를 포함 9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맞이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당첨 가즈아! 다음에는 주사위 굴려서 뺄까봐요. 이렇게요..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168 - 스팀몬스터즈 from @dorian-lee

#wdice(1,45)
이케요?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곰세마리 from @mimistar

제목이 선정적이라서 클릭을 유도하네요ㅋㅋㅋㅋㅋㅋ

주말잘보내세옹

음... 선정적인 제목이었군요!! ㅎㅎ
찡여사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화이팅~
날이 추워지긴 했어요 .. 봄오기 전에 이제 제대로 겨울인가봐요ㅋㅋ

이제 추위도 얼마 안남은것 같네요^^ 곧 봄이 오겠죠!
좋은 하루 되세요~~~~~

많이 살아 남았네요. 홧팅입니당. 세상사 인간쓰레기기사는 신경쓰지 마셔요. 건강 해쳐요.

그쵸? 신경 안쓰는게 좋은데... ㅋ 쓰레기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ㅎㅎ

아싸!낼까지 일하면 하루 쉰다~~~ㅜㅜ(아!x놈의 회사)

ㅋㅋㅋㅋㅋㅋ 저도 낼까지 일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감사합니다^^

살아남은 수중에 당첨 번호 6개다 들어 있기를...
아니죠 그중에 찍은 번호가 1등 되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 행운이 있을지...ㅎㅎ 즐기다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겠죠^^

저도 조용히 로또 사야겠네요 ㅎㅎㅎ

조용히? ㅎㅎ 이번주 행운이 함께하길 ~ 화이팅^^

하하하, 36을 빼달라고 했는데 살아남은 걸 보니, 36이 눈치나 몸놀림이 빠르거나 위장술이 뛰어난가 봐요.

ㅋㅋㅋ 그런건 아니구요! 로또 구매후에 댓글을 남겨주셔서...36이 살아남았네요^^

그러면 내가 살아남은 건가요?
아니, 날 살려준 건가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세한 기사를 못봤는데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독거님도 불금불금 하세요~~

완전 범죄소굴... 그린라떼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