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붓툰] 논 팔아 산 코인

in #coinkorea6 years ago

꾸미기_--2------코인붓툰녀-.jpg

꾸미기_--2------코인붓툰타이틀(대).jpg


괜찮죠?^^
굴곡많고 삭막해지기 쉬운 이 암호화폐의 세계에서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고 힐링이 되도록 도울게요.





꾸미기_--2------83범증부.jpg

꾸미기_--2------83범증자.jpg

꾸미기_--2------83범증자2.jpg

Sort:  

만수무강 하시옵서서
그래야 나중에 대세 상승에 즐기죠~^^

아들의 속을 잘 아누만 ^^

아버님
아주 쪼맨만 놀라시고
만수무강 하소서.
에오 에오 에오

ㅎㅎㅎ곡 좀 해보셨군요? 요즘 곡 잘하는 선수들은 다 사라진줄 알았는뎅....

아~~~아버지^^
센스에 멋진 그림 탄복합니다!

나물시스님 고마워요.
걍 다 잊고 해롱해롱~~~~~~~~~~~~~~^^

ㅋㅋㅋ ㅋㅋ...

웃지 않을 수 없군요. @tata1님도 만수무강하셔요.

흑...저도 만수무강...ㅠㅠ 고맙습니당 거이님 ^^

에오...ㅎㅎㅎ;;
웃퍼요 타타님

에효....^^;;;;;; 뜰님 보니께 걍 좋으네요.^^

ㅍㅎㅎ

오늘에사 친구 맺어요. 박나매님 ^^

타타님 붓툰은 하나같이 너무 웃깁니다~ㅎ센스있으심!!

나도 이거 만들어 놓고 서글프며 웃겼다는...ㅎ

ㅎㅎㅎㅎ 역시 타타님의 붓툰은 언제나 최고!!! 센스가 넘쳐나십니다~~~ ^^

와 로사리아다! 얼굴 함 봐야하는디......우리 안지는 굉장히 오래됬잖우?

ㅋㅋ 웃을수 없는 상황인데 웃고 갑니다.

웃을 수 없는 공간에서도 한번 웃게 해드리고픈 제 염원입니다.^^

ㅋㅋㅋㅋㅋ 만수무강하셔요 ㅋㅋㅋㅋㅋㅋㅋ
에오...ㅋㅋㅋㅋㅋ
아 또 한줄기 웃음을 받고 갑니다 타타님

욱님도 만수무강 같이 해요.^^

똥칠할때까지... 살겁니다!! ㅋㅋ

기회되면 내가 벽에 그림 우아하게 그리는 법을 전수해드리죵

ㅋㅋㅋ 엉덩이로 그릴거니까 잘 무탁드려요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32.98
ETH 2727.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