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30 두서 없는 하루 - 연구회, 출근, 친구

in #busy6 years ago

주말 아침 부터 정신 없이 바빴다.

수련 과정 상 참여해야하는 연구회가 있어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일찌감치 일어나 분주하게 움직였다.

연구회를 듣고 나서도 재빠르게 주말 출근을 했다. 부지런히 일을 끝내지 못해 일감이 쌓여 있어 주말 출근을 하지 않으면 감당이 안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부랴부랴 일도 끝내고 나니 비가 그치고 해가 뉘엇뉘엇 지고있었다.

KakaoTalk_20180701_000332741.jpg

병원을 나서는 길. 비가 그치고 나니 하늘 빛이 예쁘다.

KakaoTalk_20180701_000327785.jpg

이 골목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구나. 퇴근길이라서 더 그럴까?

KakaoTalk_20180701_000322929.jpg

퇴근을 하고 누나가 운영하는 가게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jake123up과 맥주를 한잔 하기로 했다.

베트남에서 1년 정도 교육을 받다가 취업을 해 한국으로 잠시 들어온 친구.

KakaoTalk_20180701_000316064.jpg

시작은 제육볶음과 닭똥집 튀김. 아직 저녁을 안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지 누나가 주먹밥을 서비스로 줬다.

KakaoTalk_20180701_000309817.jpg

마무리는 짜파구리로.

오랜만에 만났지만 고등학교 친구들이 그렇듯 어색함 없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사실 대학교 다닐 때에만 해도 다들 비슷비슷한 경험을 했었는데, 각자 자신이 원하는 진로로 직장을 다니게 되니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하게 된다.

오늘은 베트남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을 많이 알게 되었으니, 좋은 만남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잠시 일은 뒤로 미뤄두고 온전히 대화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은 참 오랜만이다.

지금 부터 다시 현실로 돌아갸야겟지만, 내일 부턴 다시 힘차게 일할 수 있기를...

Sort:  

하늘이 정말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근데 가게가 어떤 가게인가요? 맛있는거 많이 팔아서 가보고 싶네요 ㅋ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계시네요.

ㅎㅎ 왜이렇게 바쁜지 모르겠습니다... 슈퍼 일꾼이 되고싶네요 ㅠ

주먹밥이 참 맛있어보이네요!! 주먹밥 힘으로 힘차게 일하세요 :)

ㅎㅎ 감사합니다 @jitzujitzu님 :) 여기서 뵙게 되니 반갑고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네 저두 신기해용!!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내일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noisysky님 :) 벌써 이게 일주일 전이군요...


Congratulations @vimva!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Dolphin!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 진짜 친구들 만나면, 베트남 이야기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윽 학부때 진짜 임상 심리 하고 싶었는데 ㅋㅋ 몬가 대학원도 다시 다니고 싶고 그러네요 ㅋㅋ 임상심리에 대한 로망을 책으로 풉니다. ㅋ

ㅎㅎ 요즘 베트남이 핫하긴 한가봅니다! 아 임상심리를 하고 싶으셨군요. 저도 꿈만 꾸고 책으로 풀었다면 참 좋았을 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지내시죠?ㅎㅎ
오랜만에 글 읽어서 반갑게 읽고곱니다!

항상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jaytop님 :) 잘지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빔바님 넘 힘들어보여여ㅠㅠ!!! 화이팅하시길!!

감사합니다 @weee님 ㅠㅠ 여기에라도 징징대니 기분이 좀 풀리네요 ㅎㅎ

두 번째 사진이 정말 예뻐요. 주말 출근이 일상인 것 같네요. 거기다 토욜 오전 연구회까지.. 빔바님 논문 준비하며 팟캐도 꾸준히 업로드한 걸 보면 잘 버텨내실 듯요. 바쁘시겠지만 수련일지 종종 올라오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저도 잘 버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더 힘든 세계네요 ㅠㅠ @slowdive14님 처럼 이런 과정을 잘 견뎌내고 필드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이 새삼 위대해보입니다 허허... 가끔씩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르긴 몰라도 아마 다른 곳보다 로딩이 더 심한 곳인 것 같습니다. 수퍼바이저라도 제대로 된 사람이길 기원하며, 건투를 빕니다. 소식 전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