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돌아옵니다. 효도가 뭔가요~앞으로 더 잘 할께요♡

in #busy6 years ago

box-2953722_640.jpg

곧 어버이날이네요.
사실 5월은 돈이 너무 많이 나가서 머리아프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스승의날도 챙겨야 될거 같아 김영란법(부정금지 청탁법) 찾아서 부지런히 읽어봤는데 유치원은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근데 얼마전 아이 상담때 선물 들고오시는 엄마들 계시던데~흠;;;아리송 합니다.

저는 이번주에 어버이날도 챙길 겸 시댁에 내려가요.
매년 어린이날 끼는 연휴에 가서 뵙고 왔는데 신랑이 연휴에도 일한다고 해서 이번주에 가게 되었어요.
친정은 가까워서 자주 뵙고 기념일엔 항상 같이 보내는데
시댁은 멀다보니 시간 내서 가기가 힘드네요~
명절에 가고 이제서야 가는 못난 막둥이 부부 입니다
시부모님은 용돈 드려도 받지도 않으시고 돌아올때는 반찬거리를 트렁크 가득 챙겨주세요.
언제나 죄송하고 감사하지요 ㅠ
주말에 가서 맛있는거 먹고 막둥이가족 얼굴 보여드리고
5월 8일 어버이날에 서프라이즈(커플티) 선물을 보내드리려고 해요.
효도는 셀프라는데 신랑은 전화 좀 드리랬더니 "니가 해" 선물 뭐 살까 했더니 "안사도 되" 이럽니다.
완전 남편 맞죠 완전 남의편이예요!!

어머님 아버님 막둥이는 말만 저러지 맨날 부모님 보고싶다고 한답니다^^
언제나 감사하고 건강하세요~곧 갈께요♡♡♡

독거님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할겸 계획을 적어 봅니다^^

Sort:  

으음...어버이날은 매번 고민하다 현금으로 하게 되네요!;;ㅋㅋㅋ 김영란법에 만원이하는 가능해서 빵같은 거 많이 사오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지요. 빵보다는 차라리 마실게 나아요:>ㅋㅋㅋ

개정된건 없겠죠? 만원이하는 되는거예요?
선생님2분 원장님 이렇게 해야되는건지 별게 다 어려워요^^사실 선생님 한분은 누군지도 모르겠어요 담임선생님만 뵈서 ㅎ

ㅋㅋㅋ담임선생님만 해주셔도 되고 사실 아무것도 안들고 오시는게 교사로서도 맘이 편하기는 해요:>ㅋㅋㅋ

제 친구는 유치원은 아니고 어린이집 교시인데 어린이집은 받을 수 있어서 그런지 엄청 좋아해요...그래서 선생님 마음은 또 그럴까 싶었어요^^

ㅎㅎㅎ뭐..사실 교사마다 너무 다르기는 해요;;ㅠㅜ

커플티 아주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주니짱님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밤 되세요~^^

얼굴 자주 보여드리는게 최고의 효도일듯 한데... 살다보니 쉽지가 않죠!
커플티? ㅎㅎ 멋지네요! 아무쪼록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참여는 안됐지만... 풀보팅 해드립니다~

독거님~ 당첨된거나 다름없는 바네요^^;;
저는 미리 어버이날 보내고 올게요^^

가장 좋은 효도는 찾아뵙는거죠 ㅠㅠ 저도 고향이랑 좀 떨어져있다보니 자주 못간답니다. 미미님 글 보고 각성해서 영상통화라도 해야겠네요ㅎ

오늘은 영상통화 꼭 하셔요^^;;

저는 용돈이랑 점심 사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미리 계획도 세우시고 대단하세요
좋아하실거예요^^

커플티 저희 부모님은 사드리면 절대 안입을텐데 ㅋㅋ 맘에 들어하시길 빌께요^^

어머님 사이즈 찾기가 힘들긴한데 사드리면 잘 입으세요 ㅎ열심히 또 찾아야겠어요^^

벌써 가족의 달인 5월 이네요 ~ ^^ 행복한 가정의 달 맞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벌써 다음주인가봐요~~;;;;
드리머님도 즐거운 5월 보내세요^^

저도 슬슬 준비해야 하는데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
커플티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혹시 따라할지도... ㅋ

저도 생개 안날땐 여기저기 다른사람은 뭐하나 참고해요~커플티 같이 해요^^

이번주에 부모님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겠어요^^

네 저는 토요일에 완도 간답니다 ^^

남편의 대답이.... ㅎㅎ

진정 도움이 안될때가 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9.61
ETH 2674.2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