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버이날이 돌아옵니다. 효도가 뭔가요~앞으로 더 잘 할께요♡

in #busy6 years ago

으음...어버이날은 매번 고민하다 현금으로 하게 되네요!;;ㅋㅋㅋ 김영란법에 만원이하는 가능해서 빵같은 거 많이 사오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지요. 빵보다는 차라리 마실게 나아요:>ㅋㅋㅋ

Sort:  

개정된건 없겠죠? 만원이하는 되는거예요?
선생님2분 원장님 이렇게 해야되는건지 별게 다 어려워요^^사실 선생님 한분은 누군지도 모르겠어요 담임선생님만 뵈서 ㅎ

ㅋㅋㅋ담임선생님만 해주셔도 되고 사실 아무것도 안들고 오시는게 교사로서도 맘이 편하기는 해요:>ㅋㅋㅋ

제 친구는 유치원은 아니고 어린이집 교시인데 어린이집은 받을 수 있어서 그런지 엄청 좋아해요...그래서 선생님 마음은 또 그럴까 싶었어요^^

ㅎㅎㅎ뭐..사실 교사마다 너무 다르기는 해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556.02
ETH 2660.3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