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7화

in #busy6 years ago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7화 줄거리
할머니를 위해 예년처럼 이토의 생일 파티를 열려고 노력하는 카호코. 하지만 이토가 참석할 리 없다며 세츠는 생일 파티를 열지 말자고 한다. 거기에 타마키마저 사정상 참석이 어렵다고 연락이 오고, 이즈미는 카호코가 하는 일에 일일이 부정적인 뜻을 표한다. 그러나 카호코는 포기하지 않고, 홀로 애쓰는 모습을 보며 하지메는 걱정하는 한편, 둘의 관계에도 조금씩 변화가 찾아 오는데...

5-1화 포스팅은 요기!
5-2화 포스팅은 요기!
5-3화 포스팅은 요기!
6화 포스팅은 요기!

오늘 서울 낮 12시 기준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하... 좀 날씨 풀린다 싶더니 미세먼지 군단이... ㅡㅡ
춥거나 미세먼지를 마시거나
둘중하나군요...


하아...

그리고... 컬링경기 이기고 있다냥!!!!

(그와중에 1000m 남자 동메달 땄네요!!!ㅋㅋ)

가즈아!! 영미야!!!

7화 3컷 렌도라 はじまり~ はじまり~!!!

3컷이지만 더욱더 자세하게!!!
집요하게!!! 후후..
함께 일드보며 일본어공부도 해요!!!


4.JPG

ばかみたいに 家族は
すっばらしいとか信じてるけど

(바카미타이니 카조쿠와
슷-바라사이토카신-지테루케도)

  • ばかみたいに - 바보같이
  • 家族 (かぞく) - 가족
  • すっばらしい - 훌~~륭해 / 스바라시이를 강하게 발음한것.
    素晴らしい (すばらしい) - 훌륭하다, 근사하다, 굉장하다
    한자는 본디 소, 갤 청
  • とか - ~라든가, ~든지
  • 信じる (しんじる) -믿다 (구어체) / 문어체(고어)로는 信(しん)ずる
    てる - ている(=~하고 있다)’의 압축된 말씨.
    즉, 信じてる - 믿고 / 있다.
  • けど - けれど/けれども 의 준말 ~지만, ~만

5.JPG

世の中そんな甘くないんだよ!

(요노나카손-나 아마쿠나인-다요!)

  • 世の中 (よのなか) - 세상, 세간
  • 甘い (あまい) - 달다
    甘くない - 달지 않다.

6.JPG

ケンカばっかりする家族もいれば
殺し合いする家族だっている…!

(켕-카밧-카리스루카조쿠모이레바
코로시아이스루카조쿠닷-떼이루...!)

  • ケンカ - 喧嘩 (けんか) 다툼, 싸움, 분쟁
  • ばっかり- 許り (ばかり)의 힘줌말, ~뿐, ~정도, ~만으로는 / 한자는 허락할 허
  • 為る (する) - 하다
  • もいれば - ~도 있으면
    も - ~ 도
    いれば - 居る (いる) - 있다의 가정형. 즉, 있으면 / 한자는 살 거
  • 殺し合う (ころしあう) - 서로 죽이다. / 한자는 죽일 살, 합할 합

거참 말이 심하시네

7.JPG
8.JPG

카호코 말이심해따냥!!!!!

그러니 이제...
하지메쨔응 컴온 플리즈 나에게와줘...
IMG_8348.JPG


보팅 &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KakaoTalk_Moim_4EhNU4vhFYxxSfw8xpi2JjalflTe37.jpg
자꾸 사진을 찍어대냥!! 초상권 침해다냥!!!
다음 8화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중간중간 짤방 너무 웃겨욬ㅋㅋㅋ
보팅, 팔로우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
좋은 저녁 되세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진짜 캡쳐를 잘 잡아내시는거 같아요... 너무나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

후후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포스팅 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추천해주신 보스 시즌1은 8회까지 보다가 조금 늘어지는 면이 있어서 보다 말았고 시즌2도 좀 보다가 너무 우려먹는다는 생각에 접었습니다. 하지만 "부인은, 취급주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잘 보았습니다. ^^

헉.. 하나라도 건져서 다행입니다 ㅠㅠ 제 추천 부족의 탓인것같아요!
조금 심심하지만 약간의 미스테리와 함께 소소한 생각거리들을 던져주는
2017년 TBS 1분기 드라마 콰르텟 (カルテット)은 어떠실까요?!!!
늦게 빛을 보는 배우 '타카하시 잇세이'
약간 살쪄서 귀여워진 '마츠다 류헤이'
이 드라마에서 만큼은 샹냔..(?)으로 나오는 '요시오카 리호'
제 최애 '미츠시마 히카리'
이젠 함께 늙은게 보이는 '마츠 다카코...'
엔딩곡은 저의 애증의 시이나링고(라쓰고 시이나우익이라 읽는다)가
작사 작곡한게 티나는 OST おとなの掟 (어른의 규칙)
믿고 보는 작가 '마더/이츠코이'의 사카모토 유지.
처음엔 뭐지? 싶다가 끝까지 단숨에 본 드라마 입니다^O^// 헥헥

@ladyuhyun님... 저 노안왔나봐요. ㅠㅠ 저 지금까지 부를 때 u를 빼고 레이디현이라고 적었었어요. 죄송합니다. 아까 다른 분도 아이디 잘못 적었었는데 말이죠. ㅠㅠ 그리고 감사합니다. 항상 이렇게 친절하게 추천해주셔서 제가 드라마 선택과 시청을 원할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처음엔 뭐지? 싶다가 끝까지 단숨에 본 드라마 입니다^O^

이 정도까지의 추천이라면 설사 재미없다하다라도 대박은 아니더라도 소박까지는 가겠지요. 제가 믿고보는 드라마 @ladyuhyun님의 추천을 받아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 제가 따로 말씀 안드려도 정말 감사해하는 것 아시죠? ^^

허흑 ㅠㅠ 제가더 감사해 하는것 아시나요!!!!

일드도 재미있지만 창밖을 바라보며 냥이가 팔걸치고 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 즐거운 휴일이요~~

후후 항상 감사드려요!! 휴일이 끝나가서 아쉽고.. 오늘 컬링 은메달이라 아쉽고 ㅠㅠ

저런 말은 용서가 안되는데... ㅎㅎㅎ
고멘이 온다면....(사토미짱♥)

사토미 하면 고멘
고멘 하면 사토미쨔응!!!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