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6화

in #busy6 years ago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6화 줄거리
카호코의 과보호 탈출 선언을 듣고 집을 나가버린 이즈미. 집에 남겨진 마사타카와 카호코는 집안일에 열을 올리지만, 금세 집안은 엉망이 된다. 한편 카호코는 하지메가 부모님 앞에서 교제의 뜻을 밝힌 것이 기뻐, 그에게 ‘카호코라고 부르기’와 ‘좋아한다고 말하기’라는 두 가지 부탁을 한다. 그러나 쑥스러운 하지메는 좀처럼 들어주질 않는데...

5-1화 포스팅은 요기!
5-2화 포스팅은 요기!
5-3화 포스팅은 요기!

오늘따라 불운의 연속..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ㅠㅠ

오늘 금메달 추가되겠군!!! 했는데 넘어지고 다치고 ㅠㅠ
너무 안타까운 하루였어요
쇼트트랙 아쉬움은 컬링으로…
내일 밤 한일전이 열리니 꼭 봐야겠습니다!!!

KakaoTalk_20180222_225259742.jpg

내일은 어떤 영미를 보여줄지... ㅋㅋ

6화 3컷 렌도라 はじまり~ はじまり~!!!

3컷이지만 더욱더 자세하게!!!
집요하게!!! 후후..
함께 일드보며 일본어공부도 해요!!!

그나저나 포스팅 하다보니
좀 심심한 드라마라 제가 다(?) 지루하네요 ㅠㅠ
다음 드라마는 서스펜스? 드라마로... 쿨럭


6.JPG

ママの愛は
当たり前だと思ってたんだけど

(마마노아이와
아따리마에다또오못-떼탄-다케도)

  • 愛 (あい) - 사랑, 애정
  • 当(た)り前 (あたりまえ) - 당연함, 마땅함, 보통
    한자는 마땅할 당, 앞 전
  • 思う (おもう) - 생각하다, 헤아리다.
    思(おも)ってた - 생각(짐작) 했었다.
  • だけど - だけれども(=그렇지만)’의 준말.

7.JPG

全然 当たり前なんかじゃ
ないんだよね。

(젠-젠-아따리마에난-까쟈-
나인-다요네)

  • 全然 (ぜんぜん) - 전혀 / 한자는 온전 전, 그럴 연
  • なんか - 등, 따위 .(=など)

8.JPG

すっばらしいものなんだよね。

(슷-바라시이모노난다요네)

  • すっばらしい - 훌~~륭해 / 스바라시이를 강하게 발음한것.
    素晴らしい (すばらしい) - 훌륭하다, 근사하다, 굉장하다
    한자는 본디 소, 갤 청

아.. 엄마 보고싶네요...


부럽다 카호코...

9.JPG
10.JPG

아.. 하지메쨔응 얼굴뜯어먹고 살고싶다...
하지메쨔응 컴온 플리즈 나에게와줘...
1121212.JPG


보팅 &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KakaoTalk_Moim_4EhNU4vhFYxxSfw8xpi2JjalflUSlz.jpg
이것이 셀카라는 것이냐옹~??
다음 7화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갑자기 사랑해, 키요코라니!! 잘생긴 사람이 하면 심쿵하는 표현이군요.

내일 컬링은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한코쿠 온나컬링와 스바라시!! 내일은 저도 함께 영미를 외칠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꼬미냥은 오늘도 여전히 귀엽군요

영미야!!!! 영미야!!!!

주변에 일본분들 대화하시는 거 들어보면
저 대사 속에 있는 표현들 자주 사용하는 거 같아요. (물론 전 젠젠 못 알아듣지만요ㅎㅎ)

역시 드라마가 언어 공부에는 가장 좋은 거 같습니다!

젠젠을 말하시는거보니
일본어좀 하시는군요
(후후.. 별거있나요!!!)

오늘도 카호코 잘보고 갑니다^^오후도 즐겁게 보내고 화이팅이요

오늘도 저역시 점심밥을 챙겨묵었씁니다!!!!
ㅎ ㅏ아.. 스팀잇만하면...
점심만되면
밥사진이 보이니 별수있나여 후후..

어머 저런 멋진 남자가 옆에서 사랑한다고 하면 다 빈할것 같은데요 ♡.♡
저런 표현 같이사는 남자가 해줘서 좋긴한데 남주 미모가 열일해서 지금만 조금 반하고 갑니다 ^^

부.. 부럽습니다.. ㅠㅠ

오호 이렇게보니 이해가 잘되네요 ㅎㅎ

영미~~~~~~~~~~~~~~~~~~~~~~~~~~~~~~~~~~~~~~~~~~~~~ 요즘 핫하죠 ㅋㅋ

오늘 영미를 봐야 합니다 부릅!!!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055.12
ETH 3813.2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