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제리맥과이어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주 뻔뻔한 스티미언 주제인 dream in drama 에 대해서 뭘 쓸까 고민을 하다가 꼭 드라마가 아니
여도 된다는 말을 듣고 영화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제리맥과이어라는 영화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우선 예고편 보고 가시죠!

대략 어떤 영화인지 감이 잡히시나요~?

간단한 줄거리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주인공인 제리맥과이어(톰 크루즈) 는 잘나가는 스포츠 에이전트 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도덕적인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이에 충격을 먹은 제리는 본인이 여지껏 선수들을 인간으로서 본 것이 아니라 단지 돈적으로 본것은 아닌지에 대해 반성을 하게 되죠.
이에 회사에 '회사는 선수들에게 돈이 아닌 인간적인 관심을 보여줘야한다' 라고 주장을 합니다.
근데...잘립니다..해고를 당해요..ㅠ

그래서 제리가 회사를 떠나려고 하는데 예전부터 제리를 짝사랑했던 도로시(르네젤위거) 가 제리는 따라 나섭니다. 그리고 나서 본격적인 영화가 시작 됩니다!

제리의 돈이 아닌 인간을 봐야한다! 라는 신념이 사람들을 돌려 세울까요~? 아니면 대부분의 평범한 인간처럼 제리도 결국 돈에 넘어가게 될까요?

그걸 유념하시면서 영화를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명장면

여기서부터는 영화에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모르고 그냥 바로 보시고 싶으 신분은 패스해주세요!

영화 중반부까지만 해도 제리는 도로시를 사랑하지는 않습니다. 인간 적인 호감을 느끼고 좋은 사람이란걸 알지만 여자로서 사랑하지는 않는 그런 감정이죠..그래서 많은 갈등이 일어나는데 제리가 결곡 도로시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고백하는 순간입니다.

이때 나오는 대사 "you complete me" 는 정말 명대사 입니다. 내가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경제적 부를 이루어도 완벽하지 않다.. 너가 나를 완성 시킨다.. 뭔가 한글로 번역했을때는 느낌이 살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스네이프의 always 처럼..
이 대사 뒤에 도로시의 답변도 또한 명대사 입니다. you had me at hello.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나는 너의 것이였다 혹은 사과하러 들어 오는 순간부터 이미 난 너의 것이였다. 그러니 사과하지마라..
이것도 역시 번역하면 느낌이 잘 살지 않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제리맥과이어의 역경,고난을 극복해가는 영화이지만 그속에서 느낄 수 있었던건 사람의 진심이 담긴 말의 힘, 결국 사람이 필요한건 사람이다. 이 두가지 인것 같습니다.

저는 멜로영화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이 영화는 꼭 추천 드리고 싶네요.

Sort:  

저도 제리 맥과이어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톰 크루즈는 당연 좋아하고, 르네젤위거는 이 영화에서 처음 알았었는데 이 영화보고 좋아하게 됐었죠.ㅎㅎ

르네젤위거가 이작품으로 뜨지 않았나요~? 재미있게 보셨다니 좋네요 ㅎㅎ

저도 이영화 오래전에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제목과 톰크루즈만 떠오르네요.

명작인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다시 보시는건 어떠세요~?

유 컴플릿 미~ 당신이 비로소 나를 완성했다는 의미인가요 ㅎㅎ

네네! 정확히 그겁니다!

전 멜로 좋아하는데 ㅎㅎ
취미가 혹시 영화 감상이신지요?
요즘은 시간에 쫒기니 볼수가 없네요

음 자주보는걶아닌데 끌릴때 몰아보는 스타일이에요! 내일 연휴니 한번 보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오늘은 이상하게 비도오고그래서 인지 영화다운받아보고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잠으로 ㅎㅎㅎ 대신해버려서 하루가 다 가버린 ㅜㅜ 그래서 이시간에도 잠을 못자는 1인 ㅎㅎㅎ 이따 미드나 볼까생각중이긴해요 ㅎ

어제댓글남기신걸 이제 봤네요 ㅎㅎ 재밌는거 보셨나요~?

You had me at hello.

아- 얼마나 로맨틱한 말인가요 :)
물론 여자를 소유물로 봤다기보다는 마음을 훔쳤다 정도로 해석해야겠지만-
멋진 영화였죠- 탐 크루즈의 제대로 된 멜로는 저게 마지막이었던 것 같기도 해요.

네네 ㅎㅎ 맞아요! 인생 멜로 중 하나랍니다! 톰크루즈는 그뒤로 액션만..ㅎㅎ

십년전에 봤던 영화인데 다시봐도 감동적이예요 저장면 !! ^^

맞아요! 옛날 영화지만 정말 명작이죠!

멜로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 추천해주시는 멜로라면 더 신뢰가 가는건 저뿐인가요 ㅎㅎ 좋은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조금 이따 맥주 한캔에 봐보아야겠네요 ㅎㅎ

팔로우와 보팅도 꾹 박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추천드리는영화에요 재밌게보세요!

오~저랑 비슷한 취미인거 같아요~
톰 아저씨 리즈시절인듯 해요~그러고보니 정우님과 톰아저씨 뭔가 분위기가 비슷해요~뵌적은 없지만 카톡 사진으로 뵈었을때는 뭔가 비슷한데요~>ㅁ<

헉 ㅋㅋ 그런 과찬을 감사합니다. 카톡사진빨일꺼에요..ㅎㅎ

제리맥과이어 명작이라고 많이들 얘기하던데 정작 아직 못봤어요 ㅠㅠ
이번주말에라도 꼭 한번 봐야 겠습니다.^^
근데 정말 번역하면 대사가 살지 않는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영어를 배워야 하나 ㅎㅎㅎㅎ
뻔뻔한 스티미언 화이팅입니다.^^

네네 맞아요 그 특유의 뉘앙스를 살리기는 쉽지 않아보입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54.63
ETH 2349.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