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겨주는 사람이 있어 좋네요!! ㅋㅋㅋ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바쁘다 바빠~~ 독거 바빠!! ㅋㅋ

이번주는 바쁘네요!! 스팀잇도 제대로 못하고...

그래도 틈틈히 ~ ㅎㅎ

챙겨주는 사람이 있어 좋네요!!

제목보고 짝꿍이 생겼나 하실 분들이 많으셨을듯...

그분은 바로 쿨쿨님(@no1smile) 입니다~ ㅋㅋ

어제 카톡이 왔더라구요!!

SmartSelectImage_2018-08-28-21-03-44.png

몸 챙기라고 이런것도 알려주시고~ ㅎㅎ

쿨쿨님은 알게 모르게 저를 많이 챙겨주시죠^^

건강까지 생각해 주시니... 역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__________^

Screenshot 2018-08-28 at 20.28.08.jpg

배송비만 결제하면 된다고 하니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까무까무 파우더, 블랙커런트 파우더?? 이게 뭐죠?

암튼 먹어두면 좋은거겠죠? ㅋㅋ

이벤트로 1000개 한정 판매라고 하네요!

아직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혹시 관심있으시면 여기로~~

https://www.vhmall.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cate_no=1&display_group=2

맛점 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Sort:  

슈퍼푸드라니 좋은거네요ㅎ
독거님 많이 챙겨드세요 건강이 최고죠!!~~^

역시 사람은 향기나게 살아야 하나 봅니다. 향기를 늘 뿜고 사시니 그 향기에 이끌려 챙겨주는 분도 나타나고...^^ 멋진 삶을 살고 계시는 독거님 응원합니다.

에구 ~ 향기랴뇨?
그냥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는것 뿐인데요!! ㅎㅎ

건강식품 좋아하는 1인으로서 젊을수록
몸에 좋은제품많이 챙겨드시라고 힘껏 외칩니다~

ㅎㅎ 스팀잇 건강 전도사인가요? ㅋ
젊을때, 건강할때 지켜야죠^^

와우...
역쉬 인기쟁이십니다...^^*

비가 엄척 온다고 합니다
저녁에 축구를 바야 돠는디 비좀 그만 오라고 하세요^^*

ㅋㅋㅋ 인기쟁이는 뭐~ ㅎㅎ
축구를 어디서 보시려구? 집에서 편안히 보는게 제일 좋죠^^

스팀잇 하면서 점점 건강해지시는 것 같습니다 독거님!

ㅋㅋㅋㅋ 그런가요? 건강해져서 스팀잇 천년 만년 해야겠네요^^

저도 구매해 봤습니다. ㅎㅎㅎ
좋은 오후 보내세요^^

ㅎㅎ 잘 하셨습니다^^
호돌박님도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저한테도 배송하라 하세요~^^
주소 걀쳐 드릴까요 ㅎㅎ

ㅎㅎ 누나도 가서 주문하세요^^
독거노인꺼 탐내면 벌받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버니 꼭 잘챙겨드세요 ^-^

네~네~ 잘 챙겨 먹을께요^^
맛점하구~ 즐거운 오후 보내~~

몸에 좋은거 많이드시고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 ㅋㅋ

좋은 소식이라 하심은? ㅎㅎ

쿨님 저런분일줄은 상상을 못햇네요 흐흐...로또가 되도 건강이 우선입니다로또 가즈아!!^

ㅋㅋㅋ 상상도 못하시다니... 이제 쿨쿨님을 아시겠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