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지나면 추석연휴인가요?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하루네요!


  • 오늘이 지나면 추석 연휴의 시작인가요?
    저야 뭐 23,24일만 쉬지만....ㅎㅎ

  • 오가며 안전운전하시고, 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 불금에 내일부터 연휴라고 술통에 빠질 분들이 계시려나요?
    드시지 마세요! 제가 못먹고 있으니 배아파요~ ㅋㅋㅋ

  • 오늘 하루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4,8,12,14,26,30,34,36,40,45

이번주도 많이 남았군요! ㅎㅎ 지난 7주가 나오지 않은 4,8번을 제외하고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0920_211617.jpg


참여하신분...

@li-li @hwantag @rideg @ballantines30 @kunastory @ddllddll @hjk96 @canon12 @haveahappyday @kstop1 @piggypet @jsj1215 @raah @nalumsiss @cjsdns @seunglimdaddy @isaaclab @hongsam @gooddeal @nowmacha @marsswim @orange5008 @onehand @hwan100 @thegreatgatsby @sweetpapa @jamieinthedark @sinta @starjuno @seo70 @glorias @haedale @neojew @twinpapa @tradingideas @kiwifi @s292153s @jaytop @lanaboe @asinayo @bree1042 @illluck @zorba @kyunga @tailcock @parkname @feelsogood @futurecurrency @sadmt @ryh0505 @goodhello @mth7890 @hanwoo @agee00 @stylegold @hukyong74 @altobit @himapan @tfame3865 @mimistar @gilma @bbooaae @skuld2000 @saloom @mirazrain @jeank @syskwl @isis-lee @banguri @keydon @beoped @loocia @kelly12 @stella12 @toporo @happadai @lee014278 @tworld @sanama @manizu @autokjk70 @jisoooh0202 @ksc @gimemi @kanade1025 @marabara @koreaminer @rbaggo @kimsungtee @dmsqlc0303 @kim0jh0 @gumagreat @gghite @romi @susunhwa @designkoi @kyju @rtytf @ilovemylife @innovit @zzing @sunshineyaya7 @tangle-hoon @sonki999 @enomujjass @smigol @lucky2 @hyunny @sampling @jhy2246 @khaiyoui @bbana @no1smile @woolgom @cheongpyeongyull @eunstar @happyberrysboy @darkhorse81 @cine @docudai-jun @junny @minyool @duplicate @mastertri

저를 포함 125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ort:  

독거님 바로 다치셨는데 ㅠ.ㅠ
이틀 밖에 못쉬신다니...어후...!!!!

기린아님이 저대신 많이 쉬어주세요^^

25 26일은 출근하신다고요?????
고향내려가시나요.
저는 못가네요 ㅠㅡㅠ
조심히 댕겨오세요 ^-^

다녀와야지... ㅎㅎ 뭐 이틀이면 충분하지 않은가? ㅋ
올해는 못내려오는군!! 그래도 즐거운 명절 보내구^^

발 때문에 술을 못드시는구낭...흑흑 ^^;;;;
비도오고 불금에 명절인데여 ㅎㅎㅎㅎ
어흑. 그래도 고향집은 들리시겠쥬?^^

그러게요!! 명절엔 술한잔 해줘야 하는데... 뭐 맨날 먹는 술이긴하지만...ㅋㅋ
당연히 다녀와야죠!! ㅎ
미미별님도 즐거운 명절 되세요~

추석 당일날만 쉬시는군요 일요일은 제외하고 잘 다녀오십시요 ^^

네~ 올해는 그렇게 되었네요!
설이님이 저 대신 푹~ 쉬어 주세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구요!

넵 감사합니다 푹 쉽니다 ^^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추석 명절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J누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비가 좀 그쳐야 할텐데...

드시지 마세요! 제가 못먹고 있으니 배아파요~ ㅋㅋㅋ

저 금주 중인데...독거님을 위해 마시지 않는 거라고 하고 싶어요^-^ㅎㅎㅎ
독거님 이틀만 쉬시는 군요..
나머지 휴일엔 맛있는 거 드시고 푹 쉬세요
발톱도 잘 챙겨주시고요

ㅋㅋㅋㅋ 말이라도 고맙습니다!! 근데 왜 금주 중이시죠?
디엘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시구요~~

이번에 로또는 많이 팔릴거 같습니다.
꼭 한 번 당첨이 되어서
농협 본점에 가봐야하는데요
명절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명절 앞이라 많이들 사시겠죠^^
ㅋㅋ 농협 본점가기가 정말 어렵네요~
쿨쿨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시구요~~

연휴를 다 못쉬신다니 ㅠㅠ
모쪼록 편안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독거님~!!

이럴때도 저럴때도 있는거죠 뭐~ ㅎㅎ
저대신 푹~~ 쉬어주세요!!
추석 잘 보내시구요~~

넵~ 몸 조리 잘하세요^^

어쨌든 명절이라 기분 좋네요!!!~ ^^ 오빠도 잠시지만 댁에 가셔서 맛난거 많이 드시고 얼른 나으셔용!!!~ ^^

뭐~ 명절이라고 딱히...ㅋㅋㅋ 로사도 즐거운 명절 보내구~~

교대근무 하시는건가요?

아니요! 일이 좀 바빠서... 출근을 해야 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