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피해 없으시죠?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태풍 솔릭이 자체 우리나라를 빠져나가고 있네요!!

뉴스를 보니 예상했던것 보다 세력이 많이 약화된듯...

이곳은 태풍이 왔나 싶을 정도로 비도 찔끔, 바람도 세지않았네요!

다른곳도 큰 피해 없으시죠?

무더위는 데려가고, 시원을 가을이 찾아오길 바래봅니다~ ㅎㅎ

신나는 불금 ~~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12, 21, 24, 26,27, 29, 34, 36,38, 29, 42, 43

남이도 살아 남았네요^^

20180823_210203.jpg

매번 그렇듯 이번주도 남은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참여하신 분...

@smigol @sudutpandang @kunastory @susunhwa @jinuking @hjk96 @gilma @stella12 @jaytop @nowmacha @gooddeal @jamieinthedark @bluengel @thegreatgatsby @onehand @hwan100 @rayheyna @altobit @ilovemylife @innovit @kwangzoo @knight4sky @twinpapa @illluck @glorias @feelsogood @futurecurrency @seo70 @jsj1215 @toporo @seunglimdaddy @floridasnail @isaaclab @hongsam @hodolbak @joajina00 @lovehm1223 @lovey42 @goodhello @zorba @haedale @asinayo @koreaminer @kiwifi @mssy1004 @banguri @hanwoo @danim @junny @bree1042 @wisecat @ddllddll @ballantines30 @ceramic-hako @himapan @ryh0505 @chocolate1st @indygu2015 @autokjk70 @fenrir78 @kimsungtee @hwantag @mimistar @hyeonsoon @samimi @skuld2000 @wooboo @kyju @eunstar @neojew @hyunny @kyunga @lindaflyhigh @uksama @lanaboe @mth7890 @jhy2246 @sadmt @gumagreat @hukyong74 @ksc @kim0jh0 @haveahappyday @darkhorse81 @soosoo @rudolph @marsswim @rbaggo @eternalight @bumblebee2018 @lee014278 @lalaflor @lovelyyeon @tangle-hoon @sampling @steemitboard @pppnim @mastertri @jewel-lover @sitha @girina79 @tworld @bbooaae @gamcho @simtole @sunnyy @verifyme @steemguard @orange5008 @syskwl @tailcock @sweetpapa @minyool @gghite @cine @happyberrysboy @arcange @newbijohn @woolgom @khaiyoui @ldsklee @sesil @dmsqlc0303 @gaeteul @steemtaker @jahedkhan @whatwelivefor @rtytf @jeank @greenjuice @danihwang @roychoi @sunshineyaya7 @dropthebeat @bulsik

저를 포함 136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ort:  

아직 남아있는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랩니다
즐거운 불금과 행운도 함께하길~~~^

여긴 태풍이 온것 같지도 않게 지나갔네요!!
홍삼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서울도 너무 잠잠합니다,

제가 맞벌이 워킹맘인데 어제 어린이집 휴원 조사를 한다고 해서..

보건복지부에서 아이를 등원시키지 말고 가급적 집에서 보육하라고 하는데 그 말을 듣는데 너무 서러워서..

오늘 아이를 어린이집에 데려다 주면서 "엄마가 일하는 엄마라서 미안해" 했네요 ㅎㅎ

다행히 태풍이 잠잠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나도 어제 뉴스보는데 어린이집 휴원 이야기 듣는데 맞벌이 부부들은 어쩌란건지...휴~
뭐 아이의 안전이 최우선이긴 하지만... 참~
그래도 날씨가 잠잠해서 참 다행이야~~

태풍의 피해가 없어서 다행이고
노인님이 이리 성황리에 이벤트를 하시니 늘 보기가 좋네요.
물론 다 두루 잘 챙기시는 성품 때문에^^

태풍피해가 생각보다 적어서 다행이네요.
이제 로또만 되면 되겠군요ㅎㅎㅎㅎ

모두 행운이 있기를.....

즐거운 불금 되세요~~ㅎㅎ

큰피해가 없는게 다행입니다. 잘 지나가면 좋겠어요 어머니가 계신 고향이 조금 걱정입니다~

이번 태풍은 세력이 많이 약해져서.... 큰 피해는 없을겁니다!!

태풍 피해가 크지 않아서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약해진 태풍을 비웃지말고... 다행이고 고맙다고 칭찬해줘야할 것 같아요.
훠이 훠이 어서 빠져나가라~
훠이 훠이 어서 와라~ 불금!! ㅋ

정말 다행이죠^^
자연의 힘을 무시하면 되나요? 자연앞에 연약한게 인간일것을...ㅎㅎ
훠이~ 훠이~ 불금 물러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말고요~~~~

훠이~ 훠이~ 길마님 물러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네 서울도 목포도 태풍피해는 없습니다 ^^

ㅎㅎ 피해없어 다행이네요^^

네 다행이죠 이제 좀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

로또 가즈아~~~!!! 12_스팀가즈아!!!.gif

불금 가즈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78.46
ETH 2384.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