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불금^^ 오늘도 힘내세요~(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즐거운 불금입니다~!! 아님 말구요^^

  • 휴가도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지만, 바쁜건 어쩔수가 없네요! ㅎㅎ

  • 한정된 시간에 하려다 보니, 댓글을 못다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은 못달았지만, 보팅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ㅋ


  • 휴가중인 분들이 많으신듯... 즐거운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출근하신 분들은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16, 20, 21, 23, 35, 36, 39번 입니다~

남은번호를 활용해서(또는 추가) 5조합을 구매하였고, 나머지는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20180802_214421.jpg

로또가 쉬운게 아니죠? 자꾸 설레발치시는 분들이 계신데... 즐겨주시길 바랍니다~ㅋㅋ

참여하신분...

@gooddeal @jungs @busy.pay @himapan @jsj1215 @ganzi @hjk96 @jamieinthedark @onehand @lucky2 @hwan100 @yann03 @sunnyy @haveahappyday @store25e @lanaboe @futurecurrency @jhy2246 @kiwifi @hegel @autokjk70 @kimsungmin @lovelyyeon @rebok7856 @snslek @neojew @hodolbak @hanwoo @jaytop @twinpapa @ryh0505 @stella12 @koreaminer @feelsogood @orange5008 @bree1042 @sonki999 @ttongchiirii @no1smile @bbooaae @swsw3073 @agee00 @chocolate1st @glorias @asinayo @sesil @hyoree @ballantines30 @ldsklee @seunglimdaddy @banguri @eternalight @freegon @toporo @syskwl @nowmacha @docudai-jun @hyeonsoon @skuld2000 @gangirl @junny @rosaria @pppnim @girina79 @rbaggo @haedale @susunhwa @stylegold @happyberrysboy @mimistar @dropthebeat @wooboo @beatblue @sampling @nch1234 @roychoi @kim0jh0 @tangle-hoon @sadmt @darkhorse81 @seo70 @hyunny @valueup @dmsqlc0303 @jinuking @sitha @khaiyoui @seednote @gilma @okseoul @dailyviva @mingjiong @kimsungtee @rtytf @woolgom @whatwelivefor @superyuyang @anhm @steemogo @ljm0916 @lee014278 @bookkeeper @ddllddll @cheongpyeongyull @gumagreat @smigol @centering @venti @hee4552 @goodhello @innovit @ukk @gaeteul @marsswim @greenlatte @lovehm1223 @hobbitring @joyfully88 @soosoo @higherself526 @jhani @hukyong74 @yjc638

저를포함 12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ort:  

별도로 구매한 로또가 당첨되었어요.^^당첨금은 다시 로또구매하기로...

축하드립니다~ 큰것 당첨되면 저 콩고물좀 주셔야 합니다~ ㅋㅋ

휴가고 뭣이고 너무 더워서 집으로 갑니다. 집이 최고~~!!!ㅎ

ㅎㅎㅎ 맞습니다! 시원한 집이 최고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앗. 다음에는 저도 참여를 한번!!!!

ㅎㅎ 네~ 다음에 참여해주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이번주엔 바빠서 참여를 못했네요
꼭 참여 안할때 1등 나오는거 아닌가요 ㅠ ㅠ

ㅎㅎ 걱정마세요!! 로또가 어디 쉬운가요^^
즐기는데 의미를 두고 진행합니다~ ㅋㅋㅋ

저도 오늘 로또 사야겠네요ㅎㅎ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독거노인님

ㅎㅎ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래봅니다!! 아자^^
티치아노님도 즐거운 불금 되시길~~

독거님😀전휴가중 스팀잇도 잠시휴가중이네요😅
다음로또 도즈언!
즐건불금되세용!🤗

휴가땐 스팀잇도 쉬어줘야죠^^ 아닌가요? ㅋㅋ
휴가 잘 보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도즈언^^

오~내이름도 있네^^ 다시 야무지게 좋은 일상으로 돌아가세요ㅎㅎ 어느날 안보이시면 1등 인거죵 ^^

ㅎㅎ 네^^ 야무지게~ 빡세게~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ㅋㅋ
좋은 불금 보내세요~

대박 기원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사랑니 발치로 인하여 불금이 힘들듯 사료되옵니다.
소주로 소독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사랑니 발치했으면 당연히 소주로 소독 아닙니꽈? ㅋㅋ
예전에 제가 발치한 날 소주 먹고 다음날 퉁~ 퉁~ 부어서 말도 제대로 못했네요!! ㅋㅋㅋ
이럴땐 쉬어야죠^^

수요일에 발치하였으니 오늘쯤은 소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잘못하면 염증이 생기면 어쩌지요?
갑자기 떠오르는 옛날 어릴적 이야기 하나!
옛날 어른들이 이가 아프면 소주를 입에 머금고 물구나무 서면 입안이 모두 소독되면서 치통이 사라진다는 믿거나 말거나 가르침이 있었습니다.
20대에 해봤습니다. 신기하게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와 한국은 벌써 불금인가요 독거삼츈?ㅎㅎ 꼭 목요일만 되면 불금을 벌써 즐기고있는 한국이 넘 부럽네요 저는>____<ㅎㅎㅎ

ㅋㅋㅋ 한국이 월요일 일때 인디구님은 주말을 즐기시잖아요^^ ㅎㅎ
지금 그곳은 밤이겠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불금만큼은 즐거워야지요!

ㅋㅋㅋ 불금뿐만 아니라 매일 즐겁길 바래봅니다!! 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