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 와서 음악을 듣다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ddllddll2 (1).JPG

@kiwifi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금손 훈남 키위님 늘 C다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야심한 시각에 찾아 왔습니다.
키위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을 쓰려고 일부러 그런 것은...
.............................
...............
........
....
..
.

네...맞습니다.
눈을 부릅뜨고 왔어요!! ㅎㅎ

키위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로써 @newbijohn님께서 주최하신 '나는 코인 노래방 가수다'가 막을 내리지요.
처음 예상과는 달리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를 해주셨어요.
심지어 저도...ㅎㅎㅎ

스팀잇에 접속하면 제일 먼저 #singsteem 태그에 들어가 새로 올라온 노래를 듣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어떤 분이 1등을 하게 될지, 순위권에 누가 들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음악을 듣다 보니 자연스레 다른 음악도 찾아서 듣게 되고,
그게 습관이 되니, 이제 음악이 재생되고 있지 않으면 허전한 지경에 이르렀어요.

저는 원래 소리에 좀 민감해서 아주 고요한 상태를 좋아했는데...
최근에는 계속 음악을 틀어 놓고 있게 됐답니다.

제가 좋아해서 자주 듣는 음악 몇 곡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올려드릴 음악들은 제 플레이리스트에 최소 5년, 혹은 10년 이상 자리잡고 있던 음악입니다.
순서는 제 맘 속 순위와 상관 없이 떠오르는대로 올려볼게요!

오늘은 클래식 편입니다.



Mozart Sonata for Two Pianos in D, K. 448; 1st movement; Perahia & Lupu


Nocturne in C-sharp minor op.posth


Mussorgsky Pictures at an Exhibition


Mendelssohn Violin Concerto in E minor, Op. 64


L.v. Beethoven Violin Sonata No.5 'Spring' Mov.1




듣기 편하시도록 많이 알려진 음악을 위주로 올려봤습니다.

이걸 왜 다 들어야 하죠? 하나만 들어 볼게요

그럼 두번째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클래식 들으며 하루 마무리하세요!
그럼 내일 또 봬요^_^

Sort:  

스팀잇 하면서 3번째까지 들었어요.. 3번째 곡 너무 좋은데요 ^^
마지막에 피아니스트 우는 거 같은데..ㄷㄷ
내일 또 하면서 마저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디디엘엘님 ㅎ

미술관님께 이 곡 추천드리고 싶어요^_^

헉 다 하고 나갈려다 듣고 나가야겠습니다.. 좋아하는 곡이에요..ㅠㅠ

저도 지금 듣고 있어요..ㅎㅎ
미술관님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편히 주무세요!

좋은 음악 듣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녁 맛있게 드시구 오늘은 둥이들이 일찍 잠들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시길^^

디디엘님이되시길...두구두구......!!!
목소리넘이뻤어요^^

ㅎㅎㅎ 2회 때는 혀니님도 참가를.....^_^
감사해요!

우와!! 전부 제 플레이리스트에도 있는 곡들이네요!! :) 클래식을 다른 곳에서 볼때면 항상 반가운 것 같아요!

베토벤 봄 소나타하고 모차르트 투피아노 소나타는 들을 때 마다 기부니가 좋아지는거 같아요!! 산뜻하고 이쁘고... :) 감사히 잘 듣고 갑니다!

와~~반갑네요!!
저는 지금 계속 멘델스존 듣고 있어요ㅎㅎ
가을 밤과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그래놓고 본문에 추천은 2번...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멘델스존 음악 좋아해요. 밝다고 해야 할런지...
디디엘엘님 덕분에 간만에 쇼핑씨의 음악을 듣네요~

멘델스존은 듣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음악이 많은 것 같아요.
오나무님과 어울리는데요? ^_^

역시 고객의 니즈를 아는 도라언니!!!
쟈철 안이라 내일 꼭 두번째거 들어볼게요^^

호돌님 귀가가 늦으셨네요ㅠ
조심히 들어가서 푹 쉬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마지막 내스타일♡♡

남자다른 바이올리니스트꺼 찾아봐야지...

근데 진짜 넘 예쁨♡♡
1분24초 웃는 모습 봐봐

오! 저 일 할 때 클래식 많이 듣는데! 내일 회사가서 꼭 들어볼 게욧! :)

저는 멘델스존이 좋아요 요즘
들어주신다니 기쁩니다~~~~♡

저는 주로 라흐마니노프를 듣는다고 하기에누조금 그렇고 자주 틀어 놓는답니다. ㅎㅎ

초코님과 함께 듣고 싶은 곡입니다!

지금 출근해서 커피 한 잔 하며서 듣고 있답니다!! +_+

두번째 곡 영화 피아니스트 보면서 참 슬프게 들었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틀어둬야겠네요. C는... 흠... 조만간...

아!!
저도 피아니스트 영화 감명 깊게 봤었어요
주인공이 폐허에서 피아노 연주하던 모습 잊혀지지 않지요
ㅎㅎㅎ C로움에 서서히 물들고 계시는군요
아주 좋습니다!!

아... 그 곡 ㅠㅠ

1, 5는 노다메 덕분에 나도 정말 많이 들었어. 2번은 13년 전 이맘때쯤 많이 쳤던 곡인데, 아무래도 20대에 접한 곡은 악보없이 몸이 기억하진 못하는듯. 이렇게 조성진 곡으로 들으니까 반가우면서도 슬프다.

조성진 피아니스트 너무 좋아.
요즘은 내 취향과 상관 없이 일단 조성진 피아니스트가 연주한 곡 위주로 찾아서 듣고 있는데...
실제로 들어보고 싶어...ㅠㅠ
얼마나 좋을까..

실제로 들으면 좋아!!!!! 올 초에 여기 왔었거든. 드뷔시는 반짝반짝 예쁘게 치고, 쇼팽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
게다가 얼굴 보는 즐거움이 있다옹.

오늘 잠들기 전에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원래 이런 노래들은 잠자는용으로 듣는거 맞죠^^

출퇴근 길에 들어도 좋을 것 같은데요!!!

클래식은 아직 친해지기가 어렵네요. 재즈는 조금 듣는데 남이들려주지 않으면 잘.. 어떻게 듣기 시작하셨나요?ㅎ

어릴 때부터 아침 기상송으로 엄마가 클래식을 틀어주셨었어요.
깨우는 대신 음악을 틀어 놓으시는데, 듣고 깨던 습관 덕분에 클래식을 즐겨 듣게 된 것 같아요.
사자님도 자주 틀어놓고 들으시다 보면 취향에 맞는 음악을 만나게 되실 거예요.
그럼 그 음악가의 다른 곡도 찾아서 들어보고, 동 시대의 다른 작곡가도 찾아 보고...
어떨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