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이 안 와서 음악을 듣다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우와!! 전부 제 플레이리스트에도 있는 곡들이네요!! :) 클래식을 다른 곳에서 볼때면 항상 반가운 것 같아요!

베토벤 봄 소나타하고 모차르트 투피아노 소나타는 들을 때 마다 기부니가 좋아지는거 같아요!! 산뜻하고 이쁘고... :) 감사히 잘 듣고 갑니다!

Sort:  

와~~반갑네요!!
저는 지금 계속 멘델스존 듣고 있어요ㅎㅎ
가을 밤과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그래놓고 본문에 추천은 2번...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멘델스존 음악 좋아해요. 밝다고 해야 할런지...
디디엘엘님 덕분에 간만에 쇼핑씨의 음악을 듣네요~

멘델스존은 듣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음악이 많은 것 같아요.
오나무님과 어울리는데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