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을 더 사라는 하늘의 뜻인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10월쯤이었나 아파트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엘레베이터 내부에서 상당히 세련된 광고가 나왔다. 몇 번을 그러려니 지나쳤는데 한 번은 광고 끝에 눈에 익은 로고가 지나가는 게 아닌가.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광고 말미 등장한 것은 이오스 로고였다. 광고 내용은 퍼블리토라는 웹 서비스. 광고만 보고 생각컨데 인스타그램처럼 사진 하나에 글자 두어줄 붙이는 웹 서비스 같았다.


131 (1)-side.jpg


며칠 전 차가 붐비는 와중에 고개를 들어보니 건물 옥상 전광판에서 낯선 광고가 지나갔다. 좀 어설퍼 보였지만 무언가 코인 냄새를 풍기는 광고. 광고 말미에 역시나 이오스 로고가 뜬다. 광고 내용으로 추측컨데 이오스 댑 툭툭,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서비스인 것 같다.

976.JPG


그 후 출장길 신호대기 중에 고개를 들었더니 아아아.. 익숙한 이름의 아파트가 보인다. 예전에 누군가의 글에 내가 찍은 사진을 댓글로 달았던 것을 가져왔다. 이 무슨 해괴한 일인가.

415.jpg


누군가가 내 주변을 돌며 '이오스.. 이오스.. 이오스..'라고 속삭이는 느낌이다. 신의 속삭임인가 악마의 속삭임인가. 예전에 2만원에 육박하던 시절에 사 놓은게 백개쯤 있는데 이번에 오십개만 더 사서 물타기를 해 보기로 한다.

797 (2)-side.jpg




Sort:  

qlq chino todo fino manda unos cuantos yenes para venezuela hay XD

Thank you for your first comment. But both of google and I cannot understand your words. It would be better to understand if you comment in English.

청구 이오스 ㅎㅎㅎ 아파트보고 빵터졌네요

큰 교차로에 있어서 종종 보곤 합니다. 스팀아파트가 없어서 아쉽습니다ㅎㅎ

퍼블리토가 광고도 열심히 한다고 하더니...아파트 엘리베이터에도 등장했군요! 전 아직 못봤는데...ㅎㅎ
청구이오스? ㅎㅎ 아파트 가격이 걱정되는군요! ㅋㅋ

걱정과는 달리 2018년에도 2억1천만원에 수렴한 상태입니다ㅎㅎㅎ
978.JPG

아파트 이름이 청구 이오스 ㅋㅋㅋㅋ
이건 사라는거 아닌가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그렇게 생각하고 4,900원에 샀는데 4,600원을 찍네요..

결국 샀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음... 지금은 3500원이 되었네요.

2만원에 100개를 사셨다고요???????????

투자는...선생께는 좀...아니..아닙니다.

당신을 팩트폭행 혐의로 체포합니다. 1일 2회 스티밋 포스팅 노역형에 처합니다.

청구이오스 라니 ㅋㅋㅋㅋㅋㅋ

2만원에 100라니... 지금은 완전 대 바겐세일중이죠.. ㅠㅠ

흐흐흐흐하하하하흐흐흐흑흙흙흙 훌쩍훌쩍..

후후 아파트였군요.

지금은 망해버린 대구 기반의 건설 회사인데.. 청구 이오스, 청구 제네스, 청구 백작맨션 등등 특이한 이름의 아파트를 많이 지었네요.

ㅎㅎ멘션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Congratulations @daeg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