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썰렁함 주의] 대구 대곡 아파트에 EOS 도입

in #kr6 years ago (edited)

UPDATE: 생각해보니 대문계의 이단아 @mipha님의 대문을 아직까지 못쓰고 있었네요ㅋㅋ 결코 마음에 안들어서 까먹은 척 한게 결코 아니고요ㅎㅎ 이런 글에 스포방지겸 달아봅니다ㅎㅎ 대체 몇개를 만들어주셨길래 요새 피드의 그림들이 다 미파님 대문으로 도배가ㅎㅎ
UPDATE2: @kiwifi님의 커버 이미지도 적용하였습니다. 종종 바꿔가며 쓸께요 좋은게 너무많아서요. 감사합니다!


수요일에 대구ETRI에 세미나하러 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어디로 나가야 하나 찾다가 3번출구쪽에 눈에 딱하고 들어온게

eosapt.jpg

대곡이오스 영문명칭도 Daegok E.O.S!

사실 그 이전에 2번출구 대구교도소로 자연스럽게 빨려들어갈뻔ㅋㅋ 학교와 같은 방향인 것도 재밌더라고요. 학교가자ㅎㅎ

daegok.jpg

언제 생긴아파트이려나ㅎㅎ 브랜드에 EOS를 도입했군요ㅋㅋ 참고로 EOS는 새벽(Dawn)의 여신입니다. EOS 버전이름에 Dawn이 그냥 나온게 아니죠.

참고로 대구 ETRI는 아마 일반인을 위한 편의상 명칭이고 이게 동대구역에서 1시간 가까이 가야하는 사실상 대구가 아닌데요. 그래서 공식 명칭도 ETRI 대경권(대구경북권)연구센터입니다. 모든 도심이 그러하듯 대구도 출퇴근시간에 많이 막혀서 사실상 대곡역까지는 지하철로 이동하고 그 이후부터 버스를 타든 택시를 타든 하는게 시간과 비용 모두 합리적인 듯 합니다.

EOS가격 변동과 대곡EOS 아파트 시세 변동추이를 지켜보는 것도 재밌을 듯ㅎㅎ

ps. 아악 쓰고보니 perm link가 eos로 만들어졌네요ㅋㅋ

ps2. 많은 분들이 busy를 쓰시길래 저도 시험 삼아 써봤는데 이게 나름 보팅을 최적화하는건지 신기하네요. 보니까 사람마다 찍어주는 보팅이 다르던데. 그래서 좀 스파가 있으신 분들도 쓰시나싶고. 담에 연구해봐야겠네요. 혹시 잘 설명된 자료있음 부탁드려요.

Sort:  

이거 말씀이시죠? 이걸로 글 쓸랬더니 한 발 늦었네요ㅎㅎㅎㅎㅎㅎ
daegu.jpg

오 이름 그대로 대구 사시나요ㅎㅎ 아래분 말씀대로 가즈아에 올리세요ㅋㅋ 전 올리려고 보니 아파트 사진을 정작 안찍었더라고요ㅠㅠ

글에 나온 아파트실사인가봐요? 이오스 가즈아!!! 라고 하기엔 스팀 600개 샀더니 돈이 없네용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빵터졌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어쩌면 이글은 kr-gazua 태그였다면 더 재밌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ㅎ

사실 저도 페북같은덴 이런건 늘 반말로 쓰는데 워낙 이 스팀잇 계정은 강의(?) 위주 글로 쓰다보니 쪼금 부담이 되더라고요ㅎㅎ 계정하나 더 만든다는게 차일피일 미루는중ㅠㅠ

헐~ 웃음이 안나오는데 어쩌면 좋아요? 😭😭

썰렁해서 죄송해요ㅠㅠ 타이틀이라도 바꿔야하나ㅋㅋ

제가 더 죄송해요. 그냥 웃어드리면 되는데...
이렇게 센스가 없어서(자책 중T.T)

아니에요ㅋㅋ 피드백감사해요. 사실 반말로 했으면 더 재밌게 쓸 수 있을텐데 이 계정은 강의위주글만 쓰다보니 개인계정처럼 쓰기가 쪼금은 애매하더라고요.

방금 경고문구를 삽입했습니다ㅋㅋ

썰렁함 주의..푸하하하 ..이건 좀 재밌네요.

EOS많이 내렸던데 지금 EOS사서 존버하면 EOS아파트 살까요?ㅎㅎ

헉 그새 미파님 대문 업데이트하셨네요. 누구도 피해갈 수 없죠ㅎㅎ 그래도 제게 훨 정상적이고 이뻤다 새삼느끼고 갑니다ㅎ

네ㅋㅋ 처음엔 좀 무섭게 생겨서 못쓴것도 있는데 이제 피드에 하도 미파님그림이 많이 떠서 사람들도 아 이거 그분그림이구나 알겠거니 싶어서ㅎㅎ

ㅋㅋㅋ공감되네요. 참 @kiwifi님이 배포하는 무료 커버이미지도 있답니다.

와 이거 정말 대단한데요. 너무 좋은게 많아서 뭘써야할지가 고민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