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누드김밥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몇해전 제가 일을 시작 하기전에
요리학원을 다닌적이 있었습니다.

한식다운
한식을 만들기회가 없어서 한번쯤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가을쯤이라 강가에 잘 닦여진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예쁜 가을꽃이나 들꽃열매
단풍등을 손쉽게 구할수 있어서 조금씩
가져다 요리에 예쁘게 장식을 하곤
했습니다.

이것도 손재주였을까요
완성된 요리접시를 보면
제것이 예쁘다고 다들 사진을 찍어
본인들 블로그에 올리곤 하더라고요.
본인들 작품처럼 ㅎㅎ
그래도 같은 요리를 만들었으니
그것으로 됐다 싶었죠~^^

사진들을 들여다 보면 그때의 분주했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어떤일이든 그렇겠지만
요리는 좋은재료는 기본이이고
사랑과 정성이 맛있는요리를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왕에 보기에도
좋다면 더 바랄것이 없겠죠

눈으로 즐기시고 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그외의 작품도
몇 개 올려드릴께요
감상해 보세요~^^

1534378918632.jpg
어떻게 하면 더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거 많이 고민하면서 만들었던 작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채^^

1534378921280.jpg
일본에서는 하루마키라고 하여서 자주 먹었던 요리인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1534378923638.jpg
찹쌀 반죽을 하여서 기름에 튀겨 내고 꿀을 발라서 달콤한 맛을 냈답니다.
쫄깃쫄깃 달콤달콤~!

1534404893541.jpg
굴소스라는 양념을
처음 사용하여서 만들었습니다.
마법 같은 굴소스에 맛!
야채 듬뿍~ 건강에도 좋고 보기에도 참 좋지요^^

Sort:  

요리를 만들어서 완성시키고 맛을 봤을때 맛있을때만큼 성취감이 높은게 없는것 같아요 ㅋ

맞아요
그리고 맛있게 먹어주면 만든 분들이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요 ㅎㅎ

먹기 아까운 음식들이 많이 있네요.

다 알겠는데 맨아래 음식은 뭔지 모르겠어요.

찹쌀 반죽해서 튀겨내고
꿀을 발라낸 거예요ㅎ

알흠다운 누드~~ 김밥이네요^^ ㅎㅎ
요리학원도 다니셨구나!! J누나 음식솜씨좀 봐야겠는데요~ ㅋ

달료~~춘천으로 ㅎㅎ

우와~~ 춘천가면 누나가 직접 요리를 해주시는 건가요? ㅎㅎ

똑같은 재료를 가지고 모양과 맛이 서로 다르게 나오는게 음식인 것같습니다
손끝에서 나오는 음식맛과 모양을 내는 재주는 타고 나는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ㅎㅎ
제가 한솜씨 하거든요 ㅋㅋㅋㅋ

작품이네요.아까워서 못 먹겠어요^^

그래도 사진 찍고
홀라당 먹어버렸답니다ㅎㅎ

흐미 이것이 진정 푸드아트인가요?
너무 이쁘면 먹기 좀 그렇겠네요.

아트라고
불리고 싶습니당ㅎㅎㅎ
이쁘면 먹을때 기분도 짱이랍니다

어디... 너무 예뻐서 먹을수 있을까 싶어요~^^
눈으로만 봐도 행복한데~!!

저렇게 예쁘게 만드는 과정이
넘 즐거웠어요
먹는일은 그 다음이여죠 ㅎㅎ
감사합니다~^^

정성이 가득하네요.^^

음식이 너무 이쁘면 아까와서 못먹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