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약, 궁금해 허니?!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어릴 적 한 번씩 발라 본 기억 있으시지요?!

친구들과 밖에서 놀다 넘어져 무릎이나 손이 까졌을 때
울면서 집에 들어가면 엄마가 발라주던 빨간 약

넓적한 파리채처럼 생긴 도구로 퍽퍽 치대면
상처부위로 빠르게 번지던 빨간 약

20180904_090328.jpg

만병 통치약인 줄 알았으나 단순 소독제였음이 밝혀져
배신감을 안긴 빨간 약

빨간 약, 궁금해 허니?
그럼 약국으로 고고!
천 원이면 살 수 있는 빨간 약!

20180904_114925.jpg

자매품 빨간 맛도 있어요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
뜨거운 여름밤의 바람은 불고
너무 쉽게 사랑 빠져 버릴 나인틴
우린 제법 어울리고 또 멋져
좋아 첫눈에 반해 버린
네가 자꾸만 생각나
내 방식대로 갈래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
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
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
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
오늘 뭘 할 수 있을까
내 맘대로 상상해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복숭아 주스 스윗 앤 사워 믹스 Mood
네게 주고픈 칵테일을 Brew RED
귓속이 쨍 코가 맹
상상 그 이상 기분 Up and bang RED
Bet you wanna
Bet you wanna dance like this
외쳐보자 좋아해요 솔직히
긴장해 땀이 뚝뚝 귀엽지
사랑에 빠져 그을려 우린 RED RED Ah
말 안 해도 알아주면 안 돼
내 맘은 더 커져 가는데
다 흘려버린 아이스크림같이
이러다 녹을지 몰라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너의 색깔로
날 물들여줘 더 진하게 강렬하게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

Sort:  

맛있겠다.

원샷!
오장육부를 말끔하게!

두분이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ddllddll 님과 @mipha 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팅 또는 댓글이 [오늘의 댓글]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의 댓글]에 포스팅과 댓글의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torax/2018-09-05

빠빠빠 빨간약~~~

궁금해 호돌~~?!ㅎㅎ

군대에서는 만능약(?)으로 불리던 빨간 약이었죠.

군대에서 이 약을 쓰는 군요
저 어릴 적엔 이게 진짜 만병통치약인 줄 알았답니다ㅎㅎ

맞아요 까이거나 다쳤을때 엄마가 발라주면 따갑다고 더 울었는데.. 후후 불어주던 기억이 나네요 괜히 그 불어주면 아프지 않았던 그 기분이 있었던것같은데..하하

호호~불며 바르면 안 아팠어요
왜 그럴까요? 궁금해 허니~~~ㅎㅎㅎ

뭔가했더니 아티스팀이네요 ㅋㅋㅋㅋ 빨간맛 허니~넘 따가운 그 빨간약

ㅎㅎㅎ 스윗파파님
이 노래를 아시는 군요
저는 최근에 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므흣

뭔가 알고 있다는 듯한 그 말투와 웃음
나의 dildil함을 감출 수 없어~~

모든 상처엔 아까징끼 발라야죠.ㅎㅎ

테일님도 빨간 약 세대!!
공감대 형성입니다^-^
빨간 약으로 대동단결

ㅋㅋㅋㅋ 그시절엔 만병통치약이었죠^^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ㅎㅎ

요즘도 팔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남편은 이름까지 기억하고 있더라고요
바르면 엄청 쓰라릴 것 같은 그 색감^-^

추억의 빨간약이네요~^^

주니님 상처나면,,약국가서 사세요,
요즘도 팔아요!!ㅎㅎ

오 빨간약을 아티스팀 레드라는 주제로!! 대박이에요.ㅎㅎㅎ
생각의 전환이란 게 바로 이런 거 인듯.ㅎㅎㅎ
저도 찾아봐야겠어요.ㅋㅋ

미술관님의 레드와인 포스팅 올라오나요!!두근두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