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피아노맨 Piano Man

in #art6 years ago (edited)





_DSC0379 복사.jpg

Mixed media on Canvas / 53 ×72.7cm





그림을 하나 그렸다. 며칠 후에 할인마트를 구경했다. 피아노 치는 장식 인형 하나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했다. 인형과 그림, 그림과 인형을 나란히 놓고 번갈아 쳐다보기를 며칠간 지속했다. 그러다가 인형 위에 색을 칠해 봤다. 그것을 그림 위에 매달았다. 완성되었다. 제목은 피아노맨으로 정했다.







_MG_1105 복사.jpg






_MG_1112 복사.jpg






_MG_1116 복사.jpg






123123123.jpg






_MG_1104.JPG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오홍 저 지금 조성진 피아니스트의 연주곡 들으면서 스팀잇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인지...첫 사진 보았을때 인형이라는 생각은 못하고
퉁퉁퉁퉁 물감들이 피아노의 건반을 치고있고, 가운데 손가락 한 개를
그리신거라 생각했네요 ㅎ

아이의 입-살색이 손톡으로 보였습니다.
격정적인 피아노맨 잘 보고 갑니당 :)

어쩄든 피아노를 떠올리셨군요. 신기하네요 ㅎㅎ 조성진 피아노를 들으며 이 그림을 보셨다니 우연치곤 너무 절묘합니다.

뭔가 그림이 무서운데요 @thelump 님 ^^;; 그리고 그림 앞에 조각도 있는것이 더 무습습니다. 저는 무서운 그림 안좋아해서 ^^;; 그래도 뭔가 뒤에 절벽 같은 것이 그림은 멋있습니다. ^^;;

그리고,
도연이 빵빵이 새버젼 보러 오세용.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20

확실히 밝은 느낌은 아니죠 ㅎㅎ 호러물을 만들 계획은 없었습니다만... 뭐 하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무셔워용 ㅋㅋㅋ

어흥!! ㅋㅋ

와 이번에도 좋은 그림! 매번 잘보고 있습니다. 질감이 참 좋네요. 가능하면 실물로 보고싶은 ㅎㅎ 스팀잇을 통해 의도치 않게(?) 문화 생활 즐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쟁님의 좋은 그림 많이 기다릴게요 !

실물보다 사진이 더 잘나와서 보여드리기 부끄럽네요 ㅎㅎ 저도 좋은 곡 소개 많이 기대할게요.

앞의 조형물이 잘 안 보이지만... 작품의 해석이 필요한 작품이네요! 어려워요! 목은 왜 졸랐을까나~ ㅋ

사실 의도는 없었는데요. 만들고 나니까 음.. 무대공포증 정도로 해석하면 어떨런지...혹은 또 뭐가 있을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ㅎㅎ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누르지 맙시다. 요즘 이런 글이 계정 탈취 목적으로 많이 돌아다닌다더군요.

저한텐 왜 안 오죠? 무시하는건가 무서워하는건가 ㅠㅠ ㅋㅋㅋ

제가 만만한가봐요ㅎㅎ

steemitag 계정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에는 스캠으로 의심되는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럴수가! 입체적인 작품이었군요.ㅎㅎ 그로테스크한 분위기 마음에 듭니다.

제가 만든 것 중에 가장 그로데스크한 작업입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언더페인팅된 색이 살짝 살짝 보이고
페인트가 뭉쳐져 있고 갈겨져 있고 -
아 - 이게 진짜 오일페인팅의 매력 아닌가요

그리고 그 위에 살짝 핑크색 - 사람 입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다 말씀해주시네요.

처음에 인형을 못찾았는데 글보고 보니 확 보이는군요^^

제 의도였습니다..ㅎㅎ 엄청나게 그림을 확대한 다음에 요기조기 사물을 숨겨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멋지면서 무섭고 많은 감정들이 느껴집니다 ㅇ.ㅇ

아마 이런 작품을 집에 걸어두고 싶어하는 사람은.. 평범한 사람 중에는 없을 겁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