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수채화 과정 -줄무늬 옷 표현 쉽게 그리기-[ 1인의 시골 수험생을 위한 시연^^]

in #art6 years ago (edited)

20180625_1226552.jpg

동네에 주말마다 서울에 있는 학원다니는
입시생이 하나 있는데 그림이 잘 늘지않고 지지부진해서 한마디 했더니
도발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켄트지에 입시용 붓으로 제한시간에 마스킹액 스킬을 사용해서

딱 한명의 시골 입시생을 위해 ,

옷에 줄무늬를 표현하는 법을 시연했습니다.

10분만에 스케치하고 10분간 줄무늬 마스킹액 입히고....
3시간이면 뒤집어 쓴다고. 큰소리 ㅋㅋㅋㅋ

한녀석 불러 너 10분만 모델서라 하고 휘릭 그려봅니다. ㅋㅋㅋㅋ

목적은 달성했지만,
십만년 만에 해 보는 짓이라
전체적으로 망작이 탄생하여....ㅠㅠ.
결과적으로는 체면만 구긴것 같긴 합니다. ㅎㅎㅎ코를 확 눌려주려했으나 ㅠㅠ

암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조언을 구합니다.[booksteem][의X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방법]

[video]수채색연필 인물수채화 그리기-How to draw a painting in water colors[by @raah]

인도 타즈마할 수채화

[그림경매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A water-color auction

by @raah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래도 잘 그렸구만유~~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데요? 괜히 도발에 넘어갔다가 손해만 보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멋져요....예술에 재능있으신 분들이 넘 부러워요^^;

그림 그리시는 분들의 입장에선 망작이다 아니다 하겠지만... 그림을 못 그리는 입장에선 그림을 그린다는것 자체도 신기하고 대단하게 보인답니다~~! 멋진 그림 잘 보고가요~^^

@todaypops님 감사합니다. ㅎㅎ 어제한 뻘짓인데 칭찬을 다 듣네요 ㅎㅎ

헛.. 자슥 공짜로 한수 몇수 배워 갔군요

정말 예술적재능은 타고나는것 같아요. 이런재능 타고나신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엌 감히 도발을 ? ㅋㅋㅋㅋ 망작이라고 하지만 명작으로 보입니다.

그 입시생의 얼굴이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샘 방식이 더 낫네요 하긴 하더라고요 ㅋㅋ

라흐님 그리시는거 보면 어찌나 쉽게 그리시는지..
똥손은 연습이 많이 필요하겠죠?ㅎ
최곱니다^^
리스팀 해 갑니다.

와...감사합니다. 이런걸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