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My Actifit Report Card: March 11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너무 즐겁고 의미있는 날이라 기록해 놓고 자려고 글을 남깁니다. 방콕에 도착한지 이틀째, 별다른 일 없이 일상같은 하루를 보내다 만난 히마판님과 수수님. 멀리 타지에서 그것도 처음 뵙는 분들이었지만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벗을 만난 것 처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국에서 꼭 다시 만나고싶내요.
여행기는 한국에 돌아가면 쓰도록 하겠습니다. 체력은 히마판님을 못따라가겠네요;;; 한국에 오시면 꼭 다시 뵙고 싶습니다!! ^^

오늘을 감사한 일

  1. 둘째가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비행기도 잘타고 방콕생활에 적응을 잘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아픈 곳 없이 잘먹고 잘 지내서 감사합니다.
  2. 멀리서 왔다고 귀한 시간을 내주신 히마판님, 수수님. 아이들 때문에 많이 소란스럽고 힘드셨을텐데 시종일관 보여주신 인자한 미소~ 저에겐 두 분이 부처님입니다~^^
  3. 오늘 무에타이 체육관 영업이 없는 날이라 헛걸음 했지만 아내님의 배려로 내일은 가능하지 않을까 희망을 품어봅니다~!!

    9348
    Walking
    Height
    173 cm
    Weight
    68 kg
    Body Fat
    19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해외에서 팥쥐님, 수수님, 히마판님 밋업을...
스팀잇은 한 번도 본 적도 없는 사람인데도, 알고 지낸 사람들처럼 느껴집니다.

정말 즐거운 밤이었습니당^^

처음 뵈었지만 정말 오래 알고 지낸분들처럼 좋았습니다. 방콕 강추드립니다~^^

그 방콕이
제가 생각하는 방콕이 아니라
진짜 방콕이었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휴가를 그 방콕으로 갔으면 아낸님한테 무슨 욕을 들을까요 ㅋㅋㅋㅋㅋ

와 멀리 가서 스티미언을 만나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저도 가끔 어디 여행가서 스티미언을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수줍어서 ㅎㅎㅎ

태국에 오시면 연락 하여주십시요. 때 빼고 광내고 나가겠습니다.

저 또 오고 싶네요 ㅎㅎㅎ

또 오시면 되지요. 아가들은 잘 ㄸ라다니지요? 아니! 아가들 잘 따라다니고 계시지요?
내무부 장관님은 아이들 보시기 힘드실텐데 더위에 지치지나 안으시었는지요?

덕분에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고 행복한 기억으로 돌아갑니다.
히마판님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와우 제 가 스팀잇을 하는한 태국을 가면 꼭 히마팬님을 찾겠습니다^^

호돌형님 호감상이라 다들 잘 어울리실 것 같습니다~^^
방콕 정말 강추드려요~!!

저도 그랬답니다. 이렇게 좋은 분들을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실로 행복하고, 즐겁고, 만족스러운 밤이었습니다. 에핏님 가족분들 모두 방콕 계시는동안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만들어서 돌아가세욥~ 화이팅!

멀리서 왔다고 귀한 시간을 내주신 히마판님, 수수님. 아이들 때문에 많이 소란스럽고 힘드셨을텐데 시종일관 보여주신 인자한 미소~ 저에겐 두 분이 부처님입니다~^^

정말로 프사가 부처님이시네요!

ㅋㅋㅋ 넹~ 길상사에 있는 "성모마리아관셈보살님"이에용~

아! 수수님 한국에 있는 부처님이셨군요. 길상사가게되면 절하고 오겠습니다.

@epitt925님이 뽀돌님께서 안부물어주셨다고 전해들었습니다 뽀돌님 감사해요^^ 뽀돌님도 뵙고싶어용~~~~

첫째가 작은 삼촌 계속 찾았어요
밥먹으로 가자고하면 “삼촌들이랑 같이 밥먹으로가요?”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첫째가 좋은 사람, 장소, 음식에 한번 꽂히면 계속 찾아서 큰일입니다^^;;

이쁜 아이들이네요^^ 꽂히는 스타일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오신김에 방콕 단골집 개설좀 해놓고 가셔야겠습니당~ 애기들 너무 이뻐서 저도 눈에 아른거립니다. 남은 여행 잘 마치시기를요~

숙소 근처 식당에 아이들 장난감이 많아서 좋아하더라구요
음식 맛도 좋아서 두 번이나 갔습니다 ㅎㅎ
다음에 오게되면 꼭 같이 가시죠~^^

무에타이 배워 보시려고요 와우!
멋져요^^

무에타이는 예전에 조금 했었어요
버킷리스트중에 하나가 태국에서 무에타이 해보는 거였는데...ㅠㅠ 아쉽습니다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94 which ranks you at #73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좋은 가족 만나서 좋은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아가들을 얼마나 잘 키우셨던지 놀랬습니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히마판님처럼 아이들 밝고 건강하게 키우고 싶습니다 ^^

와 ㅎㅎ 멋져요 저는 낯가려서 쉽게 못만나겠어요 ㅎㅎㅎ

우선 서울에서 밋업 한 번!!!ㅋㅋㅋ

두 분 다 제 이웃이기도 해서
더 반갑네요.
좋은 시간입니다.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아직도 두 분의 모습이 선합니다~^^

수수님을 통해 방콕에 오셨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동안 자기개발을 하느라 소식이 없었네요. 언제 가시는지 모르지만 시간되시면 얼굴이나 뵈면 좋겠네요.^^

저는 금요일 낮비행로 돌아갑니다 ㅠㅠ
내일밖에 시간이 안될거 같아요ㅠㅠ

아쉽지만 또 다음에 기회가있겠지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넵 다음에 꼭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저는 이제 돌아갈 준비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