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연 My Actifit Report Card: March 11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저도 그랬답니다. 이렇게 좋은 분들을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실로 행복하고, 즐겁고, 만족스러운 밤이었습니다. 에핏님 가족분들 모두 방콕 계시는동안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만들어서 돌아가세욥~ 화이팅!

Sort:  

멀리서 왔다고 귀한 시간을 내주신 히마판님, 수수님. 아이들 때문에 많이 소란스럽고 힘드셨을텐데 시종일관 보여주신 인자한 미소~ 저에겐 두 분이 부처님입니다~^^

정말로 프사가 부처님이시네요!

ㅋㅋㅋ 넹~ 길상사에 있는 "성모마리아관셈보살님"이에용~

아! 수수님 한국에 있는 부처님이셨군요. 길상사가게되면 절하고 오겠습니다.

@epitt925님이 뽀돌님께서 안부물어주셨다고 전해들었습니다 뽀돌님 감사해요^^ 뽀돌님도 뵙고싶어용~~~~

첫째가 작은 삼촌 계속 찾았어요
밥먹으로 가자고하면 “삼촌들이랑 같이 밥먹으로가요?”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첫째가 좋은 사람, 장소, 음식에 한번 꽂히면 계속 찾아서 큰일입니다^^;;

이쁜 아이들이네요^^ 꽂히는 스타일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오신김에 방콕 단골집 개설좀 해놓고 가셔야겠습니당~ 애기들 너무 이뻐서 저도 눈에 아른거립니다. 남은 여행 잘 마치시기를요~

숙소 근처 식당에 아이들 장난감이 많아서 좋아하더라구요
음식 맛도 좋아서 두 번이나 갔습니다 ㅎㅎ
다음에 오게되면 꼭 같이 가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111.61
ETH 2875.0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