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난 아기피부야!

@zzong81

너를알려줘.jpg

이 포스팅은 @yourhoney 님의
이벤트와 함께 합니다.



내좋나.jpg

새로사진 찍기 귀차니즘에;;
그냥 손 젤 많이 나온 사진으로 가져왔네요~

저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는
타고난 피부 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모를수도 있는데
회사를 가든 어디를 가든
새로운 사람을 만날때면
꼭 한번씩은 피부좋다는 소리를 들어요! ㅎ
그리고 잡티가 어떻게 이렇게 하나도 없냐며
아기피부라며...^^
피부 덕분인지 동안이란 소리도 많이 듣고요~
외국인 옆에 있어도 꿀리지 않는
하얀색을 자랑해요~ㅎㅎ

너무 하얘서 햇빛에 잘 타지도 않아요.
여름에 바닷가에 놀러를 가면
남들은 10분만 지나도 까맣게 타잖아요?
저는 일단은 멀쩡함...
그리고 저녁쯤되면 피부가 빨개지면서
막 따가워 미치는데요 ㅠㅠ
피부벗겨져요.. 으허엉~ 그때 제일 아픔..ㅠㅠㅠㅠ
그리고 며칠이나 몇주간 막 벗겨지고
새살솔솔.. 아.. 아니고요.. 다시 흰 피부로..ㅎㅎ
뭐..뭔가 재생력이 뛰어난 피부예요..ㅎㅎ;;

그리고 보면 밝은색 일수록 빛을 차단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름에 더위도 별로 안타고
특히 팔쪽은 차가움을 유지해서
친구들이나 같이 만나면 팔만지고 시원하다며+_+;;
어쨌든 그렇습니다.

저는 일단은 피부가 하얘서 장점이 많으면 많았지
단점이었던적은 한번도 없었네요^^
그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는 피부인걸로요^^


쫑아의 다른 너를 알려줘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Sort:  

[너를알려줘/3월 3주차 보팅지원]

타고난 피부라니..
세상에서 제일 부럽습니다 ㅠㅠㅠ
저의 모든것과 바꾸어주세요ㅠㅠㅠㅠㅠ
피부과에 쓴돈만 천대가 넘어가는데 흑흑

유어허니님 덕택에 요런것도 자랑해보고 좋아요! ㅎㅎ
저는 대신 다른곳에 돈을 많이 썼네요..
얼굴이라던가.. 얼굴이라던가.. 얼..굴.....ㅠㅠ

쫑이님은 피부가 좋으시군요. 하이얀 피부를 가지고 계시구만요

저는 굉장히 잘 타서 태닝하기 좋은 피부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는 절대 태울수가 없어요 ㅠㅠ ㅎㅎㅎ;;
빨갛게 됐다가 피부 벗겨질때는 공짜 박피수술 받는 느낌이예요..ㅎㅎ
박피수술하면 이런 느낌일까 하며..ㅎㅎ

쫑님 한테는 그게 스트레스일수 있겠네요...
저는 너무 잘타는게 스트레스이긴 합니다ㅎㅎ 요새는 그냥 신경안쓰고 태웁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좋은 피부를 가지고 계시군요. 아기피부~ ㅎㅎ
선탠하면 허물벗는거 공감하네요. ㅎㅎ
저도 하얀 피부에 여름에 태우면 허물벗고 해서 어려서 부터 피서 갔다 오면 고생 많이 했는데요.
구릿빛 피부가 건강해 보이고 좋아서 하려해도 불가능 해서 부럽기만 하네요. ㅎㅎ
피부미인 으로 태어나신거 축하드려요 ^^
주말이 시작 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오 뭔가 동지시네요~~ㅎㅎ
허물벗는다고 표현하시니 웃기다며..ㅎㅎ
저도 허물벗기는 저희 가족중에 저만 그래서 ㅠㅠ

우왕 대박 좋은 장점이네요 전요즘 피부좋아지고싶어서 이것저것 다사바르고 병원도 다니고하는데 ㅠㅠ 부럽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예민한 피부가 아니어서
다행이란 생각도 가끔합니다.

피부미인 쫑아님 부러워요^^

감사해용~~ㅎㅎ
얼굴미인은 아니지만 피부라도 미인이어서 다행이라며 ㅎㅎ

저도 피부는 하얀편인데.. 이놈의 여드름때문에 피부좋다는 소리는,,,,ㅠ,ㅠ,, 피부 좋다는 소리 한번 들어보는게 소원인뎅......ㅠ.ㅠ.. 피부 좋은 사람이 제일 부러워요,,,,ㅠ,ㅠ

저는 여드름이 나서 빨갛게 되지 않는 이상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고요+_+;;;
10대때는 이마쪽에 특히 많았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니 자꾸 피부좋다고
여드름도 안나는줄 알더라는;;;

복받으셨네요.저는 푸석에 슬슬 기미까지ㅠ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봐요ㅠ부럽

헛.. 그런가요.. 전생에 나라를 ㅎㅎㅎ
손은 약간 건조한테 다행히도? 얼굴은 지복합이라 다행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