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in #aboutmyself7 years ago

먹을때 제일 행복

@zzong81

너를알려줘.jpg

안녕하세요~ 저도 @yourhoney님의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ㅎㅎ
오늘은 그 첫번째 주제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을 올려요!



음식들.JPG

후후후 저는 블로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순간이 젤 행복해요!
컴퓨터에 이렇게 스팀폴더를 따로 만들어두고
스팀폴더에는 먹는 사진들이 잔뜩~
이미 올린 사진들도 많지만
아직 안올린 사진도 몇개 보이네요~ㅎㅎ
저것들도 조만간 올릴예정이예요!

저는 먹는것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예전에 다른 N사 블로그를 운영할때는
체험단도 많이 다녔었어요! ㅋㅋ
많을때는 한달에 10번을 체험단을 가기도 했지요.
어떤날은 3일연속 고깃집을 방문하기도~ㅋㅋ

그정도로 먹을것을 좋아하는데
저는 먹는 그 행위가 좋다기 보다는
맛을 느끼고 이맛은 이랬다 저랬다라고
다른사람들에게 이야기 해주는 것을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저의 설명을 들은 사람들이
그 똑같은 음식을 먹어보고는
니말대로 그런맛이 나더라며 맛표현 진짜 잘한다
말도 종종 들었었지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어쩌다보니 제일 좋아하는게
뭔가를 먹은 후에 맛표현하는게 되어버렸고
새로시작한 스팀잇도 먹을거 위주로 올라옵니다. ㅎㅎ

오늘 이야기 끝~*

Sort:  

너를 알려줘 3월 1주차 보팅지원

저도 음식사진이 넘나 많은...
그런데 먹스팀 하기엔 살짝 아쉬운사진들이 많네요^^;;ㅎㅎㅎ

먹었던 사진만봐도 좋고 포스팅 할때도 좋아요^^

맛있는 음식들이 올라오면 맛있겠다.
나도 먹어봐야겠다. 이런생각이 들지요
요즘 스팀잇 때문에 먹고싶은게 많아져서 큰일이에요.
살좀 빼야하는데...ㅜㅜ

후후후 저도 먹스팀들땜에 낚시당합니당~~
먹고싶은게 점점 더 많아지고!! ㅎㅎ

정말 음식사진이 정말 많네요^^ 사진도 작게 보이지만 잘 찍어놓으신거 같네요~~

하나라도 먹으면 사진을 찍어두는 습관이 있어서 사진이 많아졌네요^^

오오 저도 먹을거 엄청 좋아하는데.. 체험단 관심은 있었으나 해보질 못했네요 ㅎㅎ 추후 컨텐츠는 온통 먹을 것으로 도배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체험단 한참 할때는 참 재밌었지요~~ㅎㅎ

먹을때가 저도 가장 즐겁네요^^
폴더에 있는 사진들보니~~ㅋㅋ 그냥 행복해요^^

저도 폴더 사진을 몇번이고 보고또보고 해요~~
사진만으로도 행복해요~~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