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in #aboutmyself6 years ago

마법의 성

@zzong81

너를알려줘.jpg

이 포스팅은 @yourhoney 님의
이벤트와 함께 합니다.



믿을 수 있나요 나의 꿈 속에서
너는 마법에 빠진 공주란걸~~♬

이 노래를 제일 처음 들었을때가
중1때 였는데요?
저는 원곡가수가 부른 목소리 말고
일반인 남자아이가 부른 목소리를 좋아했어요.
처음엔 남잔지 여잔지 모르겠는 중성적인
그런 매력도 있었고
노래 가사가 그런만큼 더더욱 몰입도가 높았지요.
그리고 노래속 공주가 나라는 상상도 하고 ㅋㅋ

최근에 이 노래를 티비에서 또 들었는데요?
중딩때의 그때 그 감성이 살아나면서
'아 맞아! 나를 설레게 하는 노래는 이거였어..'
라고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3월 2주차 주제인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더 클래식의 마법의 성 이었습니다.^^



큰자주소통해주개.gif

쫑아의 다른 너를 알려줘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나의 손을 잡아보아요~
자유롭게~

그런데 이노래 제목이 왜 마법의 성인지 모르겠다는 댓글 무지 웃겼는데ㅋㅋㅋ

마법의 성 : 을 지나
늪 : 을 건너
어둠의 동굴 : 그대를 발견, 손을잡음, 자유롭게 하늘을 날기 시작

그런데 왜 어둠의 동굴이 아니라 마법의 성이 제목이냐고 ㅋㅋㅋ

앗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가사가!! ㅎㅎ 마법의 성을 지나서
어둠의 동굴에서 ㅋㅋㅋㅋㅋ

오~~ 마법의성 오랫만이네요!

저도 티비에서 오랫만에 듣는데
딱 이 이벤트가 생각나더라고요~

아~~~ 남자아이가 부른 마법의 성 완전~!!!!!! 좋았었는데...
아~~~ 오랜만에 추억속에 빠져보네요~~~

저도 넘 좋아해서 듣고 또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진짜 목소리
라디오에서 밤에 들을때 더더더더 좋더라구요

네 그때 인기많아져서 티비고 라디오고
틀기만하면 나왔었지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감사해요~ 같이 힘내요. 화이팅!

저도 마법의 성 노래 좋아합니다ㅎㅎㅎ
가사가 듣다보면 슬퍼용

헛 저는 어쨌든 결국은 구하니까
해피앤딩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ㅎㅎ
역시 찡님은 다르심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