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의 조상 - 인간 로켓티어가 간다~!

in #aaa5 years ago (edited)

DSC00428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의 영화 피규어는 인간 로켓티어입니다!

6IdcBk3pBISkrYXuMsfCKbB92BH.jpg

1991년 디즈니 픽처스에서 영화화 했으며 지금의 아이언맨의 조상격이라 할 수 있는 캐릭터죠. 제니퍼 코넬리의 꽃미모를 감상할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rocketeer_teaser_UKquad.jpg

72MsRfCexNEPO6wIu8XS3ifTo6e.jpg

히어로라기 보다는 장비빨로 영웅이 된 케이스인데 볼때마다 저렇게 로켓이 뒤에서 불을 품으면 엉덩이가 홀랑 타지 않을까 의아해 하기도 했었습니다.

giphy.gif

날다가 다리라도 접으면 그냥 영화도 접는거죠...

당시 이런 캐릭터가 흔치 않기도 했고 디즈니에서 광고를 엄청 때려서 인기가 상당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지금 다시 보면 CG가 상당히 허접하고 유치할텐데 그래도 헬멧과 커스튬의 디자인과 조화가 좋아서 캐릭터만으로도 아직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큐브릭은 디즈니 시리즈 3탄의 라인업에 속해서 출시되었어요.
DSC00432 copy.jpg

DSC00433 copy.jpg

알라딘 자파도 보이네요.ㅎㅎ

DSC00436 copy.jpg

귀여워서 피규어도 인기가 좀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ㅎㅎ

이상입니다.
DSC00428 copy.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키위님 아이언맨이랑 투샷으로
조상님!! 이렇게 부르는 장면이 있을줄알았네요
ㅋㅋㅋ

날다가 다리라도 접으면 영화도 접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전에 큰웃음 감사합니다~!!

하늘 나는 꿈 꾸세요~!!

하늘 날다가 또 쉬야하려구요?ㅎㅎㅎ

또 등짝에 윌슨의 등장!

캐스퍼, 스노피, 갓필드도 한적있나요?

아뇨. 이것들은 피규어가 없어서...ㅎㅎ

크핫~!
제니퍼코넬리~💙 배우님~

<원스어폰어타임인아메리카> 1984
<레버린스> 1986
두 작품에서 완전 매력에 빠졌었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피규어가 상당히 잘 빠진것 같은데요. 헬멧과 쟈켓은 레고 같지 않고 진짜 피규어에서 표현해 놓은 것 같네요^^

히어로라기 보다는 장비빨로 영웅이 된 케이스인데

ㅋㅋㅋ 장비빨이긴 하지만 다른 히어로보다 더 현실적인데요^^

최소한 신고 있는 신발은 녹아야 하겠는데요. ㅋㅋ

그러게요. 이 영화 상식이라는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kiwifi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78.46
ETH 2384.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