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리뷰1탄] 고방부자상 :: 적국의 연인~ 초북첩과 백빙정의 사랑!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쭈니짱(@hee4552)입니다
저는 중국드라마를 아주 좋아하는 40대 아줌마입니다
초류향전기, 의천도룡기등 거의 중국드라마는 다 보는 편이랍니다
요즘도 중국드라마가 굉장히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작년에 제가 본것중 재미있게 본 중국무협로맨스 드라마를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고방부자상:: 적국의연인

[출처 : themoviedb ]

[출처 : themoviedb ]

바로 "고방부자상 :: 적국의연인"이라는 중국드라마입니다
처음볼때 남주 보다 주인공 안젤라베이비가 너무 이뻐서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안젤라 베이비의 연기가 많이 부족하지만 매회가 될수록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쁘니 그냥 보게 되더라고요
남주인 종한량씨는 보면 볼수록 빠져 들게 하는 매력을 가졌답니다.

62부작인 이 드라마는 조금 긴편의 드라마였지만 제가 5일만에 새벽에
잠을 자지 않고 정주행을 하게한 드라마이기도 하지만 조금 긴 편이니만큼
조금 지루하게 느껴질때도 있지만 로맨스 ,무협,정치 등
여러가지 내용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무협물이라기 보단 전쟁물 쪽에 가까우면서 다양한 전략 , 전투등의 씬도
많이 보이는 영화입니다. 스케일이 큰 전쟁드라마에
사랑까지 같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출처 : themoviedb ]

[줄거리]

지략과 무예가 아주 뛰어난 진나라의 장군 진북왕 초북첩~
초복천은 전쟁의 신으로 백전무패 장수로 진나라
백성들의 신망 그리고 황제의 신뢰를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지략이 아주 뛰어난 적국의 연나라 왕부 책사이자 경안왕부의 시녀 백빙정~
백빙정은 부상을 당하고 북첩이 구해주면서 이 둘의 만남이 시작되고
알고 보니 초북첩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어 왔던 연인이
백빙정임을 알게 되면서 백빙정을 자기 곁에 두려고 하지만
백빙정은 그 사실을 모르는채
초북첩의 마음을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10회이상 되면 두사람의 서로의 마음이 통하는걸 알게 되는데요
원래 사랑에는 항상 위기가 나타나지요
그러한 다양한 위기들을 두 사람은 함께 이겨 냅니다

[출처 : themoviedb ]

"고방부자상"에 나오는 전투씬들이 스케일이 크기 때문에
다양한 전투장면들을 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고방부자상"에는 주인공 이외에도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며
더 많은 내용과 볼거리를 재공하고 있습니다.

그외 주인공들 외의 주요 인물인 경안왕의 아들로 가문이 멸망당한후
복수에 집착하면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배신하는 하협과
이런 하협을 사랑해서 하협과 결혼하는 요천공주
하지만 하협을 위해 독주를 마시고 죽게 됩니다.

[출처 : themoviedb ]

요천공주의 가슴 아픈 사랑~ 하협의 끝임없는 복수의 집착등이 "고방부자상"에서
더 많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줍니다.

중국드라마의 매력은 진지한 장면도 있으면서 너무 어둡지 않은
배우들의 톡톡 튀는 매력도 볼 수 있고 특히나 여배우 분들의 의상이
너무 이뻐서 각 드라마의 의상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요즘 중국드라마가 새드엔딩이 많은 편인데 "고방부자상"은 해피엔딩이라
더 좋았습니다.

조금 긴 드라마이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드라마 "고방부자상"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중국 드라마에 나오는 배우들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저도 그런 매력에 더 보게 되더라고요

우리 나라 사극도 그렇지만 중국 무협드라마도 선남선녀만 나오네요^^*

정말 장신구, 옷등은 중국 사극이 쪽이 더 섬세한 것 같아요

와 진짜 외모가 화려하고 아름답네요. 중국드라마는 어릴때 포청천 디게 좋아했었어요. 그 후론 본적이 없는데 흥미롭네요.

요새 다들 너무 이쁘고 잘생겼어요

와우 여주인공이 정말 미인이네요 ㅎㅎ 중국 드라마가 한국드라마 만큼 극적인 전개는 별로 없는데, 중국의 문화적인 맛이 있더라고요 ㅎㅎ

진짜 안젤라 베이비 이뻐요

중드 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잘은 모르지만 일단 스케일이 ㄷㄷㄷ

제가 바로 중드 매니아입니다 ㅎㅎ
중드 리뷰점 써볼까 합니다.

와 재미 있을거 같아요
이쁜 배우 나와서.더 보고 싶네요
중국드라마는 포청천 이후 안봤근데. . .

중드 여주들이 진짜 이뻐요 남주들도 멋져요 ㅎ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영화만 봤지 드라마는 본 적이 없는데 주인공 이쁘네요.^^

중드가 여주들 보는 재미가 진짜 있어요

중국 드라마 좋아하시네요 ㅎㅎ 중국드라마 좋아하시는분 전 처음 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9.80
ETH 2662.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