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형 식당 - 26년6월24일 수

in etc Today 기타등등2 days ago

20260619_112204.jpg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짬뽕 순두부집입니다.
인당 15,000원 둘이서 먹으면 3만원 입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싸네요.

번호표 받고 줄지어 좁은공간에 겨우 앉아 후다닥 먹고 나오는 공장형 식당입니다.
완벽하게 식당측면에서 효율성 극대화이고 소비자 입장에선 노가다판 식당만도 못한 경험입니다.
해물은 수입산 오징어 몇조각 들어가 있는데 며칠동안 끓이고 끓인맛입니다. 신선함이란 1도 없습니다. 동네 해물짬뽕이 품질은 월등히 좋습니다.
강릉여행은 이대로 엉망으로 끝나는 걸까요.
202604240009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는 속초에 머물렀는데, 먹을만한 집들이 꽤 있군요.^^

강릉과 속초 물가 차이 있는거 같아요. 속초가 조금 현실적인 가격입니다. 강릉은 정말 먹을만한 집이 없어요. ㅠ.ㅠ

아이고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듯합니다.

그 끝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과연 강릉이 강릉 했을까요? ㅎㅎ

강릉 짬뽕 순두부랑, 강릉 커피 보고 아 그것들이 유명하구나 싶더라고요

유명할뿐 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162.31
ETH 1630.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