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며칠째 생각하게 하는 글

in #zzan5 years ago (edited)

나를 며칠째 생각하게 하는 글이 있다.
@megaspore님의 포스팅인데 나를 잡아 끌고 있다.
리스팀을 해다 놓고 보팅도 안하면서 하르 몇번씩 들여다 본다.
https://www.steemzzang.com/kr/@megaspore/3ukacw

살아 오면서 늘 느낀것이지만 내가 늘 주변에다 해대는 말이기도 하지만 남이 써놓은것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

글이란 이래서 매력이 있나보다.

그렇다. 세상에는 이미 잘난 사람은 많다.
그러나 잘난 사람이라 해서 결코 잘사는것만은 아니다.

다들 열심히 살지만 차이를 만들어 내는것은 소수이며 그 소수에 속하는 사람들이 결토 잘난 사람들만이 있는것이 아니란 이야기다.
이 이야기는 좀 모자란듯한 내게는 늘 희망의 메세지와 같았다.

모든 것을 지금 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봐야 한다.는 이 이야기도 기존에 선입견이나 고착된 사고방식으로 세상을 보지 말라는 이야기인데 이것도 말은 쉽고 누구나 머리로는 이해를 한다. 그러나 정말 쉽지않은 일이다.

일예로 네트워크 마케팅, 우리 말로 다단계의 대한 인식이 그렇다. 가려 볼줄도 알고 옥석을 구분할줄도 알아야 하는데 무조건 쓰레기 취급이다.

색안경을 끼고 보니 그리 보일수밖에 없는것인데 네가 색안경을 끼고 봐서 그렇게 보이는거야 하면 이건 싸움 난다. 그러니 혼자 주문외듯 떠들면서 때가 되기를 기다려야 한다.

누구나 자기눈에 씌워진 색 안경을 인지하지 못하는 것이다.
나 또한 어느 분야에 가면 아니 그렇다고 못할지니 이 또한 말이 조심스러워진다. 너는 난게 뭐있는데 하면 없는 꼬랑지라도 만들어 가며 내려야 한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이용하되, 무리하지 말아야 한다.는건 투자가 되었건 일상적인 업무이던 비지니스에서 금과 옥조 같은 말이다. 그래야 설령 잘못되거나 양이 안차더라도 지속 가능한 다음을 기약하는것이다.

결국 목표가 선한 것이라면 행동은 더욱 힘을 받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이말은 지금 나에게 이보다 더큰 응원의 말은 없다고 본다.

그렇다 선한 마음으로 애터미를 들고 나섰고 그러기에 차가운 시선에도 주저안지 않을 용기가 생겨나는것이다. 굳이 없는 이야기가 꼬득일 필요도 없으며 있는 그대로는 봐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세상의 잘난 사람으로 나오지는 안았다 해도 애터미를 통해서라면 최소한 좋은 물건 안심하고 값싸게 쓸수는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정말 잘난 인간 부럽지 않게 멋진 삶을 멋진 인생을 꾸밀수도 있다.

나는 그런 희망을 보았다.
나 하나가 나 혼자 그렇게 되는게 아니라 함께하는 사람들이 가치를 키워네고 같이 성공하는 시스템 그게 애터미라는 도구이고 그것이 스팀짱에 제대로만 접목이 되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휘하리라고 본다.

지금는 이런 이야기마저 속으로 개소리 하네, 하는 사람이 있다고 본다. 충분히 이해가 간다. 그럴수있으며 그렇다 한들 뭐라 할것은 없다. 오히려 그런 말도 반겨야 된다. 무관심보다는 관심이 낫다고 보는것이다. 결국은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 마저도 애터미를 흠모하는 날이 올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잘난 사람이 정말 넘쳐난다.
그러나 잘 난 사람들이 성공적인 삶을 산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아보인다.세상은 어찌 보면 공평한지도 모른 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행복한 삶 그것이 어디에서 오는지 나는 잘 모른다.

그러나 나는 지금 행복하다.
나로 인하여 누군가는 지금보다 나은 삶을 꿈꿀수있고 행복한 미래를 그려볼수있기 때문이다. 나로인하여 누군가 행복한 꿈을 그려낸다면 그것을 실현하는데 내가 크던 적던 도움이 된다면 내 인생은 결코 실망스러운 것은 아니리라.

스팀짱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수있다면 좋겠습니다. 그 길에 애터미라는 지렛대를 놓았습니다. 나는 스스로 지렛목을 자처하고 나선 사람입니다.

그럼 다음은 누가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은 누가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인가요?"

이것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주시면 제일 잘한 분에게 @steemzzang 풀보팅 드르겠습니다. 물론 참여하신 모든분들에게도 서운하지 않을정도의 보팅 드리겠습니다. 참여 시간은 24일 밤 11까지 입니다. 그러고 보니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참여하신 분들에게 빵빵하게 보팅 쏘겠습니다.

글쓴이 천운

Sort:  

메가스포님 글은 항상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

Congratulations @zzan.atom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replies.
You distributed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You received more than 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