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 아빠가 아들에게 해줄 일 목록작성

in #zzan4 years ago

20200907_114727.jpg

아빠가 아들에게 해줄 일 목록

이젠 아들녀석 고등학교 졸업까지 얼마 안 남았다. 수능시험이 끝나면 알려 줄 일, 해야 할 일을 정리해 봤다.

1.운전면허(1종) 따기
2.암호화폐 투자배우기
3.주식투자 배우기
4.부동산투자 배우기
5.스팀잇 알려주기
6.개인자산현황 알려주기(엄마포함)
7.온라인 마케팅 경험하기 추천
9.사장이 되는법 교육
10.일 잘하는 법 교육

얼마전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는데
이건 아빠가 아들에게 해줄 일 목록이다.

이렇게 작성하고 하나하나 실천하고 지울 생각이다. 왜?? 이런 생각을 ~~~

여러번 이야기 했지만 고등학교부터 대부분의 결정을 내가 하고 살았다. 그래서 삥돌아서 목적지에 도착한 경험이 많다. 다른길로 잘못든 경험도 많다. 꽤 오래돌아 지금 여기에 도착했다. 우리 부모님은 참 대단하신 분이다. 어린 나에 결정에 항상 응원을 보내셨다.내 생각에 꽤 여러번 속을 새까맣게 태우셨을꺼라 생각한다.

지금와서 생각하면 내가 그 시절 이런걸 알았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런 생각을 많이 한다. 그래서 알려 주려고 한다. 그리고 그 지식을 기준으로 결정은 아들이 할 것이다. 단 단지 들어주고 약간에 조언을 해 줄뿐이다.

고3이다. 대학 걱정은 안한다. 본인도 나도~~
우선 빨리 졸업했음 좋겠다. 함께 할 일이 너무 많다. 다행이 아들은 아빠와 무엇을 함께 하는것에 대해 아주 긍정적이다.친구처럼 꽤 멋진일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나중에 실천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올려보겠다. 내가 아닌 아들녀석 포스팅으로 보게 될지도 모르겠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카카-

Sort:  

Hello my dear
I hope all of your affairs are fine
I hope you will visit my page and support me with all love and affection, and I will be grateful for that. Greetings

알았네 친구^^

zzzan님~

정말 좋은 글이네요..
제아들은 7살이지만..
정말 이대로만 살다가는 아들이
성인될쯤엔
별로 가르쳐줄게 없을것 같아요..

구체적이고 직관적인 사랑법을 배운것
같아 좋습니다.
저도 그렇게 준비해볼까합니다!!^^

@successgr이 제 아이디입니다.
말씀드린대로 태그는 다른분들꺼 참고하셔서 추가하심 더 도움이 될겁니다.

포스팅에서 아이들 날개 달라주신것을 보면
다정다감한 아빠라고 생각이 듭니다.
함께 많이 시간을 보내주는게 최고에 사랑입니다.
전 그걸 못해서 이런 욕심이 생각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ccessgr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아이들과 잘놀아주는 아빠와는
거리가 먼 사람입니다~
물론 자식사랑은 누구와 비교할수없겠죠~
그래서 늘 미안해합니다..
사랑하는 만큼 표현해주지 못해서요..^^

아버지가 할일이 넘처 나네요 ㅎㅎ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아주 즐거운 일이죠^^

우와!!! 진정 찐교육이네요!!!
고3 아드님 부럽습니다~~~^^
(전 이제서야 저 혼자 힙겹고 외롭게 주식 공부하고 있는데 ㅠㅠ)
래이에게도 일찍부터 경제교육 시켜주기로 맘먹었답니다!^^

레이 열심히 포스팅중이잖아요
이렇게 글을 꾸준히 쓰는 습관을 알려준것만으로
이미 최고십니다. 가끔씩 보고 있습니다. ㅎㅎ
참 잘하신 일이라 생각합니다.

멋져요~!!
아들이 카카형 닮으면 더 멋지겠어요~^^

형은 세째 ㅎㅎㅎㅎ
아이 부러워라~~~ 난 힘들듯
나이도 있고 ㅎㅎㅎ 다시한번 축하해

멋지네요..
제 아들에게도 알려 줘야 겠어요

이렇게 알려줄수 있다면 아들에게 많이 도움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참 좋은 아빠인 카카형
그런 아버지 아들 밑에서 자란 아들은 을마나 멋질까

오이형
뽑기 krwp 뽑으려고 내가 80개를 투입했는데
형이 뽑아갔네. ㅎㅎㅎㅎㅎㅎㅎ 축하해
계정 두개를 써도 못뽑았어 ㅎㅎ

이거 다 알려주고 빨리 일시키고
난 좀 쉴까??ㅎㅎㅎㅎ 아들이 이런거 배우고 시작하면
참 좋겠다 생각해서~~

작은건 내가 가져갈게 큰건 형이 먹어!! 로또 당첨 ㄱㄱㄱ

ㅎㅎㅎㅎ 붙으면 형한테 반 보낼께
형 완전 ~~ ㅎ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