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음악 [1205] 미야자와 모요요 (宮沢もよよ) - 고막 (鼓膜)

in #zzan4 years ago

黒に紛れてる白色
쿠로니 마기레테루 시로이로
검정에 뒤섞이고 있는 하얀색
漏れ出す 僕らの三月
모레다스 보쿠라노 산-가츠
새나오는 우리들의 삼월
君の声が聴こえないよ
키미노 코에가 키코에나이요
너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
式の翌朝の階段
시키노 요쿠아사노 카이단-
식 이튿날 아침 계단


降りだした雨の鈍色
후리다시타 아메노 니비이로
내리기 시작한 비의 진회색
広場に群がる六月
히로바니 무라가루 로쿠가츠
광장에 운집하는 유월
君の声が 黒に溶けて
키미노 코에가 쿠로니 토케테
너의 목소리가 검정에 녹으며
混ざる 巡る 触れる 跳ねる
마자루 메구루 후레루 하네루
섞여 둘러싸 접촉해 튀어
涙 仕草 揺れた 髪が
나미다 시구사 유레타 카미가
눈물 몸짓 흔들린 머리카락이
踊り続ける
오도리 츠즈케루
계속 춤춰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んだよ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쿤-다요
내 고막이 찢어져간 거야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んだよ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쿤-다요
내 고막이 찢어져간 거야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쿠
내 고막이 찢어져가
僕の鼓膜が破れてくんだよ
보쿠노 코마쿠가 야부레테쿤-다요
내 고막이 찢어져간 거야
君の言葉を忘れてく
키미노 코토바오 와스레테쿠
너의 말들을 잊어가
君の言葉を忘れてく
키미노 코토바오 와스레테쿠
너의 말들을 잊어가
君の言葉を忘れてくんだよ
키미노 코토바오 와스레테쿤-다요
너의 말들을 잊어간 거야

Sort:  

요즘에는 어떤종목에 투자를 하시나요???

성우가 되고 싶어서..성우학원에 열심히 다닙니다..

목소리가 좋으셔서 장점을 살려보심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