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장과 떠나는 추억] 스위스 플림스-락스(Flims-Laax) 스키장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 입니다.
여행했던 사진 1장을 따라서 추억을 회상해보려고 합니다.
스위스 플림스-락스(Flims-Laax) 스키장
인근의 작은 국가인 리히텐슈타인으로 향하기 위한 스위스 동부의 거점 도시, 사르간즈(Sargans)에 머물렀다.
한국인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적은 이 지역은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아 오히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 스위스 친구들은 융프라우를 방문하는 것은 어떠한가에 대하여 "스굳이 더 아름답고 저렴한 비용을 들여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은데 굳이?!" 라는 의견이 많았다.
우연히 사르간즈에서 카우치서핑을 통해 스테판이라는 친구 집에 머물게 되었는데 주말에는 스키장에서 DJ를 한다며 같이 가자고 했다. 선생님이면서도 매주 주말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이 일을 하는 것을 굉장히 뿌듯해하고 즐거워했던 것 같다.
그의 음향장비와 음악 디제잉을 위한 레코드 판을 같이 들어주는 대신, 스키장 리조트의 입장권과 리프트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는데 스테판이 디제잉을 하는 동안 제공된 맥주를 마시며 리프트를 타고 돌아다녔다. 보드나 스키를 잘 탈 수 있었다면 대여해서 탔었을텐데 그러지 못한게 조금 아쉬웠다.
가끔은 남들이 다 가는 융프라우에 가지 않아 '그 곳은 어떤 곳일까?' 호기심이 일기도 했다. 그래도 내가 융프라우에 가기 위한 도시인 인터라켄(Interlarken)에 갔을 당시엔 안개가 껴서 곧 눈이나 비가 내릴 날씨였기에 그 대신 이처럼 멋진 경관을 본 것에 대해서 후회는 없는 것 같다.
스위스 친구들이 말한다. 스위스에는 그런 관광지보다 더 아름다운 곳들이 많다고.
르바고님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시죠?
사진 멋지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독거님
저는 바쁘게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잘 지내고 계시죠?
오랜만입니다 ㅎㅎ
아주 잘 지내고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뭐 그럭저럭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한국은 코로나가 잡혀가는 것 같은데, 폴란드는 확진자 수가 증가세네요 ㅠ
어딜가나 코로나때문에... 몸조심하세요!!
르바님, 반가워요.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도잠님 안녕하세요~ :D
잘 지내고 계시지요? 여친도 여전히 이쁘시구요? ㅎㅎㅎ
여친은 당연히 여전히 이쁩니다 ㅎㅎ
르바님 다시보니 너무 반갑네요~ 가끔 소식 남겨주세요.
아롱님 오랜만입니다 ㅎㅎ
진짜 제가 가장 가보고 싶은곳이 스위스에요 르바고님 ㅜㅜ
시간나시면 스위스에 대해 재미있는 썰좀 풀어주세요!! :)
스위스에 대한 재미있는 썰이요? 뭐 여러가지 있었던 것 같은데 ㅎㅎㅎ
나중에 생각나는대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Yayyyyyyy!!!!!
르바님, 오랜만이예요!! 반가워요 ^^!
우왕 다복님은 완전 오랜만이에요!!
스팀잇에 컴백하시는 건가요?!ㅎㅎ
저는 가끔씩 방문하곤 했었어요ㅋ 쓸글이 없어서 오래 망설이다가 웹툰으로 조금씩 올려보려고 하고 있어요^^ 르바님이야 말로 컴백 하시는건가요?!
아직 컴백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요. ㅎㅎ 몸풀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