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의 秀討利(Story) 148-1 : 비상식의 상식 코스프레 매국

in #zzan5 years ago (edited)

Raven의 秀討利(Story) 147 : 비상식의 상식 코스프레 매국

ravenkim.JPG

steemit_eng.png

세상에는 비상식적아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은 자기 위치에서 맡은 일을 묵묵히 하며 세상을 돌아가게 하고 있지만, 비상식적아 사람들은 이상한 소리를 하고 이상한 행동을 하며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데, 이들의 가장 큰 문제는 그들이 비상식적인 것이 아니라 비상식적이면서 그렇지 않은척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수의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모여서 단체를 만들고, 그들의 단체 이름을 친숙한 명사를 이용하여, 마치 그 명사가 주는 이미지와 느낌이 자신들과 관련이 있는듯 오해하게 만드는 것도 매우 큰 문제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어버이와 엄마는 어떤 존재일까요?

어버이라는 이름을 가져와쓰면서 우리들의 어버이를 욕되게 하고, 엄마라는 이름을 가져와 쓰면서 우리들의 엄마를 욕되게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주욱순(대나무에게 미안하지만 실명을 쓰기가 싫어서 이렇게 표현합니다.)이라는 사람이 엄마라는 이름이 들어간 단체를 만들어 적국의 총리에게 사죄한다고 했다고 하는 뉴스를 보게 됐습니다.

이 것이 뉴스가 될 가치가 있는 것인지, 이런 기사를 쓰는 기자는 무슨 의도를 가지고 있는지, 더러운 내막은 관심이 없습니디만, 저 주욱순이 과거 위안부에 대해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딸이 위안부에 끌려갔어도 일본을 용서하겠다.라는 말입니다.

주욱순에게 딸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딸이 이 말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불어 외국이며 적국인 일본에 이렇게 관대한데, 정작 본인의 조국에는 왜이렇게 박하게 비판하는지... 과거 친일파가 바로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말로는 무엇을 못하겠습니까만은 자신이 한 말을 지켜야하는게 옳지 않을까합니다.

딸이 당했어도 용서할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졌다면, 본인이 당해도 용서할 수 있는 넓은 마음을 지녔을 것이니, 주욱순을 지금 바로 일본에 위안부로 가게 해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본인이 그렇게 좋아하는 나라로 가서 살면 될텐데, 왜 여기서 비상식적인 행동만 일삼을까요?

우리나라에 있을 때는 필요한 존재겠지만, 정작 일본으로 가면 쓸모없는 존재일테니 그 나라에서 받아줄리 없을 것 같습니다.

하나로 뭉쳐 국난을 헤쳐나가야 할 시기에 국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하는 이상한 단체와 이상한 사람들이 활개치는 것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 참담함을 느낍니다.

아무리 미쳐도 정도라는 것이 있는데, 정도를 넘어서는 미친짓을 용인하는 것이 진정한 자유일까하는 회의를 느끼고, 어떻게 저런 사람들이 우리 사회에서 잉태되었을지 하는 생각을 하며, 우리 사회가 아직도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느 야구선수가 자신들의 아들들의 한국 국적 갖는 것을 포기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 선수의 아버지는 한국에서 큰 돈을 사기쳤습니다. 그 선수는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을 면제를 받았기에 큰 돈을 버는 것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 선수의 경기중계를 한국에서 하기 때문에 그가 스타성을 가지는 것에 도움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이 선수가 스티브유와 다른 점이 있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국적선택은 개인 선택의 자유라고 항변하는 것이 정말 옳고 정당한 주장일지 비판적으로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어린 아들들의 국저선택은 진정 개인의 선택의 자유일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 선수가 다른 한국선수들처럼 한국국민의 관심을 받는 것이 옳은 것일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 선수가 아들들의 국적선택을 미국으로 하는 것이 마치 당연한 개인의 자유라는 식으로 말하는 것이 정상적인 자유의사 표시인 것처럼 말하는 것이 상식적인지 궁금해집니다.

얼마 전의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은 병역문제로 큰 홍역을 앓았습니다. 최소한 이 대회로 병역을 면제받은 선수들은 한국에 세금내고 국적도 한국일 것입니다.

과거 대통령 중에 건설회사 사장출신으로 테니스를 좋아했으며, 강바닥 파고 외국가서 자원산다면서 이상한 것들을 사게해서 국민의 세금을 인 마이 포켓했을 것으로 의심되며 농협전산망 다운으로 큰 피해를 입히며 자신의 거래기록을 은폐해놓고 북한해커들에게 뒤집어 씌웠을 것으로 강하게 의심받는 어떤 사람은 잘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면서 독일어이면서 어느 회사명인 단어도 떠오릅니다.

매국의 길은 아주 다양한 것 같습니다. 본인이 하기도 하지만 자식에게까지 그 매국의 정신과 자산을 물려주는 일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 무엇이든 위의 사례들이 대한민국의 정신과 질서를 무너뜨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나라의 제일 큰 어느 도시의 시장의 아들은 영국에서 소재불명이 되어 병역기피문제가 제대로 진상규명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시민사회운동가들이 정치권으로 들어왔을 때 드러나는 민낯은 어두울 때가 많습니다.

궁금합니다. 이 정치인의 아들은 도대체 어디에 있기에 아버지도 소재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을까요?

그러면서 자신은 깨끗한 척 정치를 한다는 것이 옳을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사람은 제각각 다 다릅니니다. 그리고 매국의 방법도 다 다릅니다.

bg17.JPG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디클릭은 ♥입니다.^^

p_01.png

-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

제목링크
1~140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1~140)링크
141「자」, 「사」,「가」링크
142고달픈 피난의 여정 「부산행」링크
143운동하면서 일본 먹여살리는 대한민국링크
144고용노동부 논리대로라면 현대차노조의 파업은 모범인거다.링크
145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링크
146倚天屠龙记(2019)링크
147마녀링크
148비상식의 상식 코스프레 매국링크

newen_LOGO_두껍.png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kiwifi님 고맙습니다.👍😊

steemit_logo.pn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newbie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newbie님의 [8/6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nter>
ravenkim/center>
100 sp

오늘도 자유롭고 여유로운 @free.zzan이 다녀갑니다.

free.zzan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04] 좀 더 쉬운 자동 보팅 SteemAuto 에 대해 알아볼까요? / 2019-08-07 /

...d> 5000 10.53% 16 ravenkim/td> ravenkim 3000 6.32%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