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의 秀討利(Story) 146 : 倚天屠龙记(2019)

in aaa •  2 months ago  (edited)

Raven의 秀討利(Story) 146 : 倚天屠龙记(2019)

ravenkim.JPG

steemit_eng.png

김용의 영웅문 3부작은 각각 송나라와 금나라 시절에서 시작해 원명교체기까지 이어집니다. 장무기가 주인공인 의천도룡기는 3부로 1,2부에 비해 분위기가 밝습니다. 2부에서 양과와 소용녀의 슬픈 사랑이야기에 비하면 3부는 의도치 않게 바람둥이가 되는 우유부단한 착한남자이야기 같습니다. 여복이 참 많은 주인공이지요.

그래서인지 의천도룡기가 드라마화 되거나 영화화되면, 여배우가 누구일지 참 궁금해집니다.

김용 스스로가 소소를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했듯이 이연걸 주연의 영화에서는 소소를 당대 최고의 미녀 배우인 구숙정이 맡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의천도룡기 드라마는 미녀배우들이 없으면 만들어도 욕먹기 쉬운 것 같습니다.

또한 연출자의 의도에 따라 스토리가 조금씩 바뀌는 면도 있습니다. 1978년에 첫 드라마가 방영됐고, 그 동안 많은 시리즈가 제작됐었습니다. 사람들은 1986년의 양조위 주연의 버젼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 저도 그 것을 즐겁게 봤던 것 같습니다. 그 후에 2009년 버젼도 봤지만... 이번 2019년 버젼은 역대급, 역대급이라는 말밖에는 더 할 수 있는 표현이 없습니다.

downloadfile-2-1.jpg

일단 화질이 다릅니다. 초고화질입니다. 그 동안의 중드는 화질이 좋지 않고, 이미지가 선명하지 않아서 살짝 보는 맛이 떨어졌던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 버젼은 다릅니다.

그리고 영상이 다릅니다. 컴퓨터 그래픽도 전보다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영상미도 전보다 전보다 화려해졌습니다. 그냥 세트장에서 대충 찍은 것보다 대체로 야외에서 찍은 느낌이 많아 실제감을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여배우들의 미모가 역대급입니다. 주지약과 조민은 말할 것도 없고, 아미파의 사제들도 미인이고 심지어 멸절사태마저도 미녀입니다.

남자배우들도 솔직히 외모가 기존의 어떤 버젼보다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특히 양소가 멋집니다. 장무기도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의천도룡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푹 빠져 보실 것 같습니다.


bg17.JPG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디클릭은 ♥입니다.^^

p_01.png

-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

제목링크
1~140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1~140)링크
141「자」, 「사」,「가」링크
142고달픈 피난의 여정 「부산행」링크
143운동하면서 일본 먹여살리는 대한민국링크
144고용노동부 논리대로라면 현대차노조의 파업은 모범인거다.링크
145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링크
146倚天屠龙记(2019)링크

newen_LOGO_두껍.png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kiwifi님 고맙습니다.👍😊

steemit_logo.pn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양정철 그리고 정치가의 기회주의, 망국의 지름길

국민은 온힘을 다해 일본과 싸우는데, 집권여당은 총선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서 주판일 튀기고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free.zzan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01] Steem-Engine 에서는 보이지 않는 토큰 임대 내역, 여기서 확인하세요~ /2019-08-04/

...d> 5000 16.34% 14 ravenkim/td> ravenkim 3000 9.8%...

책은 정말 많이 읽었는데...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