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3]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12월 첫날 저녁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 보았습니다~
두루마리 화장지 심을 색종이로 감싸고 눈알과 코를 붙여서 루돌프도 만들었습니다.
반짝이 양말도 달아봤습니다.
빨간색, 금색 구슬을 달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가는 모습에서 스스로를 대견스러워 하네요~
꾸미면서 창문 옆에 트리를 두면 안된다고 하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창문으로 들어오셔야 한다면서요. ㅎ
8살인 큰딸은 아직 산타할아버지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그런 동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참 오늘 회사에서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steemzzang은 @powerego님 과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 가평 특산물 삼순이네 "된장 간장 고추장 청국장"
🌕 가평 운악산 삼순이네 청국장
⭐️ 팔자 팔어 뭐든 팔자
Congratulations @powere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트리로 장식한 집과 회사...ㅋ
한달 내내 크리스마스 같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롤로 저녁때 분위기 좀 내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슬슬 나무를 베어와야 할때인가보군요 ㅎㅎ
정말 저 어렸을땐 아버지가 나무를 베어 오신적 있어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