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3]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in #zzan7 years ago

IMG_20191201_154836.jpg

12월 첫날 저녁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 보았습니다~
두루마리 화장지 심을 색종이로 감싸고 눈알과 코를 붙여서 루돌프도 만들었습니다.

IMG_20191201_154841.jpg

반짝이 양말도 달아봤습니다.
빨간색, 금색 구슬을 달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가는 모습에서 스스로를 대견스러워 하네요~

IMG_20191202_202744.jpg

꾸미면서 창문 옆에 트리를 두면 안된다고 하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창문으로 들어오셔야 한다면서요. ㅎ
8살인 큰딸은 아직 산타할아버지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그런 동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IMG_20191202_210154.jpg

참 오늘 회사에서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powere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트리로 장식한 집과 회사...ㅋ
한달 내내 크리스마스 같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롤로 저녁때 분위기 좀 내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슬슬 나무를 베어와야 할때인가보군요 ㅎㅎ

정말 저 어렸을땐 아버지가 나무를 베어 오신적 있어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472.73
ETH 1579.3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