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3] 미리 메리크리스마스~^^View the full contextgghite.zzan (48)in #zzan • 7 years ago 트리로 장식한 집과 회사...ㅋ 한달 내내 크리스마스 같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롤로 저녁때 분위기 좀 내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