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3] 미리 메리크리스마스~^^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zzan • 7 years ago 슬슬 나무를 베어와야 할때인가보군요 ㅎㅎ
정말 저 어렸을땐 아버지가 나무를 베어 오신적 있어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